PSAT‧LEET 기출문제 그대로! ‘재현본’ 문제지 초저가 판매
상태바
PSAT‧LEET 기출문제 그대로! ‘재현본’ 문제지 초저가 판매
  • 이상연 기자
  • 승인 2023.11.01 10:5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출 시험지 크기‧재질까지 같아 실제 시험감 확보
복사‧인쇄보다 저렴한 초저가…접지형 기출 그대로

[법률저널=이상연 기자] 시험 준비에 있어 기출문제를 많이 풀어보는 것은 필수. PSAT(공직적격성평가)와 LEET(법학적성시험) 기출문제를 완벽하게 재현한 ‘재현본’은 수험생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특히 수험생들 사이에서 “실전과 똑같은 효과를 느끼게 해준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한 수험생은 “이 기출문제 재현본을 사용하니 실제 시험장에서 문제를 푸는 듯한 느낌이 들어, 심리적으로도 큰 도움이 되었다”라고 말했다.

또 다른 수험생은 “기출문제를 그대로 풀어볼 수 있어서 실전 감각을 키울 수 있었다”며 “이런 재현본이 있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한다”라며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그중 한 수험생은 “시중에 나와 있는 낱장 형태의 복사나 프린터로 출력된 문제지와는 전혀 차원이 다르다”며 “이것은 실제 시험을 치르는 것 같은 느낌을 받게 해준다”라고 강조했다.

법률저널이 운영하는 ‘PSAT‧LEET 기출 및 모의고사 시험지 스토어’는 이를 네이버쇼핑 플랫폼에 등록, 초저가로 제공한다. 기출문제 뿐만 아니라 앞으로 모의고사 문제지도 판매할 예정이다.

이 기출문제지 스토어는 수험생들의 요구에 부응하여 PSAT과 LEET 기출문제를 그대로 재현해 편집한 문제집을 초저가로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 재현본은 실제 시험지의 크기, 색상, 재질까지 똑같은 용지로 제작된 접지형으로, 수험생들에게 실제 시험 감각을 제공한다.

법률저널의 기출문제지 재현본은 다른 시중 기출문제지와는 차별화를 꾀했다. 기존에 판매되는 낱장 형태의 문제집과 달리, 이 ‘재현본’은 실제 시험지처럼 연결된 페이지의 접지 형태로 제작됐다. 실제로 표지까지 완벽하게 재현되어 ‘재현본’이라는 문구를 제외하면 실제 시험지와 구분하기 어렵다.

A4 용지 크기로 제공되는 기존의 문제집에 불편함을 느꼈던 수험생들은 이 새로운 형태의 기출문제 재현본으로 실전 연습을 함으로써 합격에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진영 2023-11-06 11:29:52
참으로 유익하고 흥미로운 기사 잘 보았습니다. 이런 정보는 여기 아니면 구하기 쉽지 않은데, 귀중한 시간 내어 주셔서 정보 공유해 주신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기자님처럼 유능하고 탁월하며 책임감 넘치고 훌륭한 사람들이 있어 우리 사회는 살 만한 사회가 아닌가 싶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