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2017 9급 공무원 파이널 실전동형 모의고사」
상태바
신간- 「2017 9급 공무원 파이널 실전동형 모의고사」
  • 이성진 기자
  • 승인 2017.03.07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법률저널=이성진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2017 9급공무원 파이널 실전동형 모의고사」 교재를 출간했다.

올해 9급 공무원 국가직 시험의 접수 인원은 22만 8,368명으로 역대 최고기록을 돌파했다. 선발 예정인원은 4,910명으로, 경쟁률은 46.5대 1 이다. 시험이 약 한 달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수험가는 긴 수험생활의 마무리 단계에 돌입하고 있는 상황.

에듀윌은 이에 따라 총 14회 분의 실전 모의고사를 담은 「2017 9급 공무원 파이널 실전동형 모의고사」를 출간함으로써 수험생들이 취약 영역을 점검하고 실전 감각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한 것이다. 본 교재는 국어, 영어, 한국사, 사회, 행정법총론, 행정학 등 총 여섯 과목이 출간됐다.
 

 

에듀윌 관계자는 “9급공무원 시험은 경쟁이 치열하다보니, 커트라인보다 경쟁자 대비 나의 위치가 더 중요하다”며 “취약 영역 점검과 실전 감각 향상을 위해서는 모의고사를 지속적으로 풀어보는 것이 가장 좋다”고 조언했다.

본 교재의 가장 큰 특징은 기출문제를 재구성하여 실제 시험과 동일한 형식으로 구성됐다는 점이다. 수록된 모의고사는 최근 5년간 주요 직렬에서 빈출된 문항을 엄선해 재구성했으며, 출제 문항 배열까지 실제 시험과 동일하게 배치하고 제한 시간도 두었다.

또 이 교재는 각 문항 마다 출제 분석표와 난이도를 제공하여 경쟁 공시생들 사이에서 본인의 위치를 객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기출 풀이에 어려움을 느끼는 수험생들을 위해 최신 기출 해설 특강도 무료로 제공한다.

본 교재는 예스24, 교보문고 등 전국 온라인서점에서 예약 구매 가능하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