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정평가 산책 177 / 감정평가 ‘상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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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정평가 산책 177 / 감정평가 ‘상품’
  • 이용훈
  • 승인 2019.06.06 18:56
  • 댓글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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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정평가상품 2019-06-21 15:51:29
결론은 "마케팅"에 의한 상대방의 인식능력을 높이고 설득하기

감정평가상품 2019-06-21 16:15:23
가치판정의 전제를 위한 감칙6조

아마도 특수한 상황하의 최유효이용은 일체성의 원리를 벗어나지 못해서 개별평가금액은 민소법상 최후궁극적 배분비율을 위한 필수전치로 변하는 것 아닌가요??? 음......6조 스님이 시장가치를 깨쳤다는 일화도 있는데 그 비적법이용도 원칙이 비율을 위한 수단을 거치도록 감리가 민소법상 이유로 강요하죠.

그거 아닌가요??? 어차피 문제 생기면 지지 않을 방법들을 굉장히 유용하게 감칙이 제시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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