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급 공채 D-7, 고득점 합격생들 ‘실전팁’ 공개
상태바
5급 공채 D-7, 고득점 합격생들 ‘실전팁’ 공개
  • 이상연 기자
  • 승인 2020.05.09 2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검색, ‘‘PSAT시험 일주일전’

[법률저널=이상연 기자] 코로나19 사태로 한 차례 연기됐던 2020년도 5급 공채‧외교관후보자 및 지역인재 7급 수습직원 선발시험이 마침내 결전의 날이 일주일 앞으로 왔다.

오는 16일 치러지는 이번 5급 공채 PSAT. 남은 기간을 어떻게 보내야 하고 시험 당일에 어떻게 컨디션을 끌어올릴지를 대부분 수험생들이 고민하고 있다.

이에 법률저널 PNCS연구소에서는 재경직 고득점 합격생인 김상규 합격생(19년 자료해석 95점)과 유근명 합격생(19년 10개월 초단기 동차합격, 상황 87.5)을 초청해 오늘부터 시험 당일까지 학습법 및 생활관리에 관해 ‘실전팁’을 수험생들을 위해 유튜브를 통해 전격 공유했다.

자신의 생생한 경험담을 공유한 두 합격생은 이구동성으로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혼란을 겪었을 수험생들에게 경의를 표한다”며 “남은 기간 시간을 잘 활용하여 좋은 결과 있기를 바라며, 자신들의 경험담이 수험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제작했다”고 전했다.

고득점 합격생이 전하는 실전팁의 주요 질문은 △일주일 동안 무엇해야 하나 △시험 당일 꼭 필요한 준비물은? △시험 운영 노하우 및 스킬은? △시험 당일 마인드 컨트롤 등이다.

두 명의 합격생의 경험담은 유튜브 검색창에 ‘PSAT시험 일주일전’ 이라고 검색하면 바로 볼 수 있다. 주소는 (https://www.youtube.com/watch?v=aP-ku7xxsO4&feature=youtu.be)

한편, PNCS연구소에서는 일주일 남은 기간 동안 수험생들에게 효과적인 정리를 도와줄 과목별 최종정리 특강도 인강으로 서비스 중이다.

매년 최소한의 시간 투자로 과목별 몇 문제를 더 맞는다는 콘셉의 대박강의로 매년 일부 출제 지문 적중 및 획기적인 시간절약에 많은 도움이 된다는 평을 들어왔다.

인강에 대한 신청은 http://psat.1taedu.com/w/?c=286에서 하면 된다. 그 외 문의사항은 1타 고객관리팀에게 하면 된다. 전화: 010-4588-2237, 이메일: pncs8572@daum.net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