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급공무원시험, 최종 마무리 방법은?
상태바
9급공무원시험, 최종 마무리 방법은?
  • 공혜승 기자
  • 승인 2014.03.28 1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커스공무원학원, ‘파이널킥 패스’ 이벤트 실시

2014년도 국가직·지방직 9급 공무원시험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4월 19일에 치러지는 국가직9급 공무원시험은 이제 30일이 채 남지 않았고 곧이어 치러질 지방직, 서울시 시험도 3달가량의 시간 밖에 주어지지 않은 것.

이에 해커스 공무원학원은 인기 공무원 인강을 시험일까지 자유롭게 수강 할 수 있는 ‘2014년도 9급 공무원 국가직/서울시․지방직 대비 파이널킥 패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학원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헤럴드 미디어에서 주최한 대학생 브랜드선호도 대상에서 해커스 공무원학원이 '가장 빠르게 합격할 수 있는 공무원학원'부분 1위를 수상한 기념으로 오픈한 것이며 시험 전까지 시행할 예정이다.

 
‘해커스 공무원 파이널킥 패스’는 공무원 시험 일정에 맞추어 ‘국가직 패스’, ‘서울시·지방직 패스’ 총 두 개의 패키지로 구성됐다.

먼저 ‘2014 국가직 패스’는 83% 할인된 가격으로 전체 강의 중 원하는 6개 강의를 자유수강이 가능하며, ‘2014 서울시·지방직 패스’의 경우 90% 할인된 가격으로 원하는 13개 강의를 자유수강 할 수 있도록 했다.

각 ‘파이널킥 패스’는 해당 공무원시험일정에 맞춰 국가직패스는 4월 19일까지, 서울시·지방직 패스 6월 28일까지 무제한 수강가능하다.

막바지 최종마무리를 위한 상품이기에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강의를 들을 수 있는 모바일 수강쿠폰과 시험 직전 자신의 실력을 점검해 볼 수 있는 온라인 모의고사 쿠폰이 최대 3장 지급된다. 또 내년 시험을 대비하는 공무원 준비생들을 위해 해커스는 인강 수강료를 최대 96% 할인하여 제공하는 3/6/12개월형 슈퍼패스도 제공한다는 점도 눈에 띈다.

해커스 공무원학원 관계자는 "공무원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 최종 마무리 학습에 집중할 때"라면서 "마무리학습은 부족한 부분을 채우는 학습과 동시에 전체적으로 다시 한 번 진단할 필요가 있으니 최대한 많은 과목을 저렴한 가격에 수강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전했다.

공혜승 기자 desk@lec.co.kr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