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학사장교·ROTC 필기시험 합격매뉴얼
상태바
[신간] 학사장교·ROTC 필기시험 합격매뉴얼
  • 이성진 기자
  • 승인 2023.07.10 1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 군 장교 선발 합격을 위한 맞춤형 수험서
과목별 핵심이론 정리 및 실전모의고사 수록

[법률저널=이성진 기자] 육·해·공·해병 각 군(軍) 장교를 꿈꾸는 취업준비생들을 위한 맞춤형 필기시험 교재가 출간됐다.

『MJ 찌니쌤의 학사장교·ROTC 필기시험 합격 매뉴얼』(경연 刊)은 저자 마진이 노량진에 있는 군 입시 전문학원 원장으로 재직하면서 다년간 실제 합격시킨 수많은 수강생의 필기시험 합격 노하우를 바탕으로 직접 집필한 최단기 합격을 위한 책이다.

이 책은 혼자 준비하는 수험들을 위해 각 군 모집정보까지 수록한데다 필기시험 합격을 위해 최신 기출유형 분석 및 출제경향에 맞게 완성도를 높여 공부의 방향까지 제시하고 있다.

따라서 육·해·공·해병대 학사장교, ROTC, 육군3사관학교 합격을 위한 모든 요소를 한 권에 담은 필기시험 핵심 수험서인 셈이다.
 

필기시험 영역인 언어논리, 자료해석, 공간능력, 지각속도 등 과목별 핵심이론 정리, 실제 시험 대비 문제유형 연습, 다양한 출제 예상문제와 상세한 해설을 수록해 혼자서도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상황판단검사도 필기시험 과목과 동일하게 핵심이론, 출제 예상문제와 답을 수록했고 인성검사, 직무성격검사도 실전처럼 준비할 수 있도록 엮었다.

특히 이론부터 모의고사까지 담고 있어 완벽대비가 가능하다는 것. 최종마무리로 총 5회분의 실전 모의고사는 실력을 점검하고 실제 시험 적응력을 높이는데 최적화돼 있다.

저자는 “각 군 장교 최근 3년 필기시험 유형을 완벽하게 분석하고 문제를 복원했다”면서 “이 책이 필기고사를 준비하는 학사장교, ROTC, 육군3사관학교 등 모든 예비 장교에게 크게 기여하길 바란다”며 출간 배경을 전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