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황의 『강화약화 매뉴얼 4.0』 ‘리커버에디션’ 출간
상태바
이해황의 『강화약화 매뉴얼 4.0』 ‘리커버에디션’ 출간
  • 이상연 기자
  • 승인 2023.05.17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항상 손에 들고 싶은 책, 『강화약화 매뉴얼 4.0』 3쇄

[법률저널=이상연 기자] ‘평범한 두뇌를 위한 LEET/PSAT 기본서’로 로스쿨이나 5급 공채 수험생들의 필독서로 확고하게 자리잡은 『강화약화 매뉴얼 4.0』 3쇄는 ‘리커버에디션’으로 출간됐다.

이번 3쇄 ‘리커버에디션’판은 검은색 배경 위에 형압 가공으로 입체감을 더한 제목이지만, 독자가 무엇을 읽고 있는지를 감춰준다. 책 제목이 노출되는 것이 부담스러운 분들에게 이 책은 완벽한 선택이다.

『강화약화 매뉴얼 4.0』의 3쇄 ‘리커버에디션’의 표지 디자인은 그 자체로서 독특한 매력을 지닌다.

우선, 깊고 진한 검은색 바탕은 책의 심오함을 더하고, 독자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는다. 이것은 단순히 눈길을 끄는 것을 넘어서, 독자가 책의 내용에 대해 깊이 생각하도록 유도하는 역할을 한다.

또한, 형압 가공으로 제목에 입체감을 부여함으로써 물리적인 질감을 더해준다. 이는 책을 손에 쥐고 터치하는 동안 느껴지는 실질적인 촉감을 통해 독자와 책 사이의 더욱 깊은 연결을 만들어낸다.

그러나 이 ‘리커버에디션’의 가장 눈에 띄는 점은 그것의 ‘은밀함’이다. 제목과 저자명이 미묘하게 표시되어, 비(非) 수험생들은 무슨 책인지 알아보기 어렵게 디자인되었다. 이는 내가 무엇을 읽고 있는지를 세세하게 공개하지 않아도 되는, 독서의 개인적인 순간을 존중하며, 독자에게 읽는 것에 대한 자유와 프라이버시를 보장해준다.

이번 3쇄 ‘리커버에디션’은 디자인과 은밀함이라는 독특한 특징을 통해 독자에게 책을 읽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며, 그 과정에서 독자가 책의 내용을 더욱 몰입해서 읽을 수 있도록 돕는다.

이 책은 로스쿨 입시와 5급 공채 수험생들의 필수 지침서다. 『강화약화 매뉴얼 4.0』을 통해 강화약화 문제풀이에 필요한 기본개념과 판단기준을 배울 수 있고, LEET/PSAT의 주요 기출문제를 쉽고 빠르게, 그리고 완벽하게 마무리할 수 있다.

이 책의 목표는 실제 시험장에서 일관되게 적용할 수 있는 판단기준을 수험생들의 머릿속에 심어주는 것이다.

매년 강화약화 및 이와 관련된 과학, 철학 지문이 LEET와 PSAT에서 고난도 문항으로 출제되지만, 이론적 기초를 갖추지 못해 어려움을 겪는 수험생이 많다.

하지만 이제 더는 고민할 필요가 없다. 『강화약화 매뉴얼 4.0』은 명확한 판단기준을 제시하고, 기출문제를 통해 바로 적용해보며 체화시킬 수 있도록 도와준다. 입증, 반증주의, 빈도주의 확률, 패러다임, IUNS 원인, 반사실적 인과 이론, 공약 불가능성 등 기출된 과학, 철학의 기초개념을 정리해, 지문을 더욱 쉽게 이해하고 독해할 수 있게 해준다.

 

시험 출제 경험이 있는 과학철학, 분석철학, 언어철학 전공 교수 등 여러 전문가의 의견을 통해 오류가 있는 기출 문항을 발굴하고, 일관된 판단기준을 확고히 정립했다. 이는 『강화약화 매뉴얼 4.0』이 다른 교재와 차별화되는 중요한 강점이다.

LEET와 PSAT의 주요 기출문제를 분석하고 완벽하게 이해하는 가장 효율적인 길잡이, 『강화약화 매뉴얼 4.0』은 수험생들을 합격의 길로 안내할 것이다. 이제 당신의 합격을 위한 파트너를 만나보세요!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