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인터파크 단독 브랜드전…”취업·자격증 도서 할인부터 사은품 혜택까지”
상태바
에듀윌, 인터파크 단독 브랜드전…”취업·자격증 도서 할인부터 사은품 혜택까지”
  • 법률저널
  • 승인 2021.05.20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주요 자격증 도서와 취업 도서 할인혜택 및 사은품 증정 혜택을 제공하는 단독 브랜드전을 인터파크에서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에듀윌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등 평소 관심있던 주요 자격증 시험 도서와 공기업/대기업 취업 도서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에듀윌만의 단독 브랜드전"이라고 소개하며 "할인된 가격에 에듀윌의 검증된 도서를 구입할 수 있고 사은품 혜택도 추가 제공한다"고 말했다.
 

실제로 인터파크에서 개최되는 이번 에듀윌 브랜드전을 통해, 에듀윌은 공무원과 취업 관련 도서 10% 할인 혜택을 제공 중이다. 취준생 및 공시생들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7/9급 공무원, 경찰공무원, 소방공무원 도서는 물론 공기업 NCS 교재와 대기업 인적성, 상식 교재 등을 1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특히 공무원, 취업 관련 도서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투웨이형광펜이 사은품으로 제공되고, 3만원 이상 구매 시 태블릿파우치가 제공될 예정이다.

더불어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전기기사 등 주요 자격증 교재 역시 이번 브랜드전을 통해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를 통해 주요 자격증 교재를 3만원 이상 구입한 고객에게는 네트파우치가, 1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갬성북마크 3종이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주요 교재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에듀윌 단독 브랜드전은 인터파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