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공무원, 2022 공무원 시험제도 개편 대비 합격전략 공개
상태바
메가공무원, 2022 공무원 시험제도 개편 대비 합격전략 공개
  • 이상연 기자
  • 승인 2020.12.18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 오후 8시 온라인 LIVE 방송...1타 신용한 강사 강의

[법률저널=이상연 기자] 메가스터디교육이 운영하는 공무원시험 전문 브랜드 메가공무원이 오는 21일(월) 오후 8시 ‘당신의 전략은 무엇입니까?’라는 주제로 2022년 공무원 시험제도 전면 개편에 대비한 ‘2021-2022 공무원 시험 합격 전략’을 전격 공개한다.

온라인 LIVE 방송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공무원 수험 전문가로 정평이 난 신용한 강사(메가공무원 행정학 1위)가 강연자로 나서, 공무원 시험제도 개편 뒤에 숨겨진 의미와 시험 개편 전후 올바른 수험전략에 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시험제도 개편의 핵심은 ‘선택과목 폐지’에 따른 ‘직렬별 전문과목 필수화’로, 이에 따른 여러 변화로 제도 개편 전후(2021, 2022년) 시험을 응시하는 수험생 상당수가 큰 혼란을 겪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미 고교 과목을 선택과목으로 택한 수험생들은 내년에 합격하지 못할 경우, 향후 응시 직렬에 따라 시험과목을 변경해야 하고, 이제 막 공무원 시험을 시작하는 초시생들 역시 직렬 선택에 매우 많은 신중을 기해야 하기 때문이다.

7급 시험 제도 개편(국가직 PSAT 도입, 영어/한국사 검정제 도입 등) 역시 향후 공무원 수험전략 수립에 적지 않은 영향을 미칠 전망으로, 앞으로 변화하는 내용을 정확히 이해하고 자신만의 전략을 세우는 것이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다.

LIVE 방송은 메가공무원 사이트(www.megagong.net)에서 시청 가능하며, 현재 ‘알람 신청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방송 당일 알림 문자를 발송하며,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LIVE 방송 관련 자세한 내용은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