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즙 전문 ‘잠백이’, 다이어트·혈액순환에 좋은 양파즙…“섭취 방법은?”
상태바
건강즙 전문 ‘잠백이’, 다이어트·혈액순환에 좋은 양파즙…“섭취 방법은?”
  • 김민숙 기자
  • 승인 2018.06.21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어트를 하는 이들이 필수적으로 고려해봐야 하는 것은 바로 건강을 해치지 않는 식이요법을 하는 것이다. 단기간 굶는 다이어트는 일시적으로 체중감량 효과가 있지만 요요를 불러일으키므로 주의해야 하며, 규칙적인 식사와 운동을 병행하는 것이 좋다. 살이 잘 빠지는 체질은 어떤 체질일까.

바로 '몸의 혈액순환'이 원활한 체질이다. 평소 하체부종, 얼굴부종 등이 심하다면 혈액순환 장애를 의심해볼 수 있으며 이런 경우 극단적으로 운동을 하기보다는 부종에 좋은 식품을 꾸준히 먹으며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 좋다.

그렇다면 혈액순환과 다이어트에 좋은 식품은 어떤 것이 있을까. 바로 '양파'이다 양파는 강력한 정화, 해독, 이뇨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요도염, 신장결석, 수분 저류 등의 신장 관련 질환에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눈꺼풀이 붓는 것 부종 등을 막아주는 이뇨제 역할을 하며, 염증을 완화시켜주고 감염 치료와 호흡기에도 좋다. 그러므로 평소 양파즙을 내어 꾸준히 마셔주면 다이어트와 건강에 도움이 된다.

그러나 양파즙 고유의 성분들은 가정에서 즙을 낸다면, 제조과정에서 파괴될 수 있고 일반적인 양파즙 업체들은 열수추출 방식을 이용하기 때문에 꼼꼼히 살펴볼 필요가 있다. 열수추출 방식이란 물에 넣고 열을 가해 끓이는 방식으로 양파 본연의 영양성분이 파괴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건강즙 전문 '잠 백이'는 국제적으로 특허받은 공법으로 양파즙을 생산한다. 잠 백이의 양파즙 공법은 열을 가하거나 분말 형태로 마쇄하지 않고 오로지 효소만을 발효시켜 자연 분해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이 방식은 완제품에 효소를 첨가, 발효시키는 것과는 다르며 생산 과정 자체가 효소 발효 인기 때문에 영양 성분 파괴가 적고 인체 흡수율이 높다.

한편 잠 백이 관계자는 "자색양파 외에도 생강과 대추를 추가해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100% 농축액, 추출액이라는 눈속임 없이 초고함량 제품으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시중 타제품과 가장 큰 차이점은 컵에 따라보면 점도 자체가 아예 다르고 재료 색상과 맛이 그대로 살아있다"고 거듭 강조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