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학전문대학원협의회, 로스쿨 10주년 기념식 개최
상태바
법학전문대학원협의회, 로스쿨 10주년 기념식 개최
  • 안혜성 기자
  • 승인 2018.05.09 15:2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주년 기념 영상물 상영·강연·공로자 시상 등 진행

[법률저널=안혜성 기자] 법학전문대학원 도입 및 법학전문대학원협의회 창립 10주년을 기념하는 행사가 마련된다.

법학전문대학원협의회(이사장 이형규, 이하 법전원협의회)는 오는 10일 서울 프레지던트호텔 31층 모짤트홀에서 ‘법학전문대학원 창립 10주년 기념식’을 개최한다.

이 날 기념식에서는 김상곤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 박상기 법무부장관, 추미애 더불어민주당 대표, 권성동 국회 법제사법위원장, 유성엽 국회 교육문화체육관광위원장, 안철상 법원행정처장 등이 법학전문대학원 창립 10주년을 축하하는 축사를 할 예정이다.

특히 호문혁 법전원협의회 초대 이사장을 비롯해 25개 법학전문대학원 역대 학장 및 원장, 부원장, 교수들도 대거 참석할 계획이며 교육부, 법무부, 법원행정처 등 유관기관 관계자, 변호사, 언론사 관계자 등도 참석 의사를 밝혀 성대한 행사로 치러질 전망이다.

기념식의 주요 행사는 협의회 연혁 보고, 10주년 기념 영상물 상영, 신현윤 법전원협의회 4대 이사장의 기조강연, 공로자 시상, 기념공연 등이 마련됐다.

이번 기념식의 취지에 대해 법전원협의회는 “이번 기념식은 협의회 창립 10주년을 맞이해 지난 발자취를 돌아보고 앞으로 나아갈 방향에 대한 의견은 나누기 위한 자리”라고 전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ㅇㅇ 2018-05-09 15:29:59
의전폐지한 의대교수님들 존경합니다. 대한민국 유일 전문대학원 일원화 체제가 속히 시정되길.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