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향, 홍삼, 녹용, 당귀, 숙지황 함유된 진생당 침향원, 부모님 설 선물 이벤트 실시
상태바
침향, 홍삼, 녹용, 당귀, 숙지황 함유된 진생당 침향원, 부모님 설 선물 이벤트 실시
  • 김민숙 기자
  • 승인 2018.02.07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생당은 진생당의 대표 상품 침향원을 설맞이 선물세트로 구매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설 선물세트를 미리미리 준비하는 소비자들이 다양한 이벤트로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게 이벤트를 진행하다는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진생당 침향원은 침향으로 제조된 건강식품이다. 침향은 인도네시아에 자생하는 침향나무에서 수천 년의 시간을 기다려야 소량 채취할 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 뿐만 아니라 공진단의 사향, 목향등과 더불어 세계 3대향으로도 불린다.

진생당 침향원은 침향뿐만 아니라 녹용, 홍삼, 당귀, 산수유 등등 건강을 위한 원료를 배합하여 환 형태로 제조된다. 때문에 부모님은 물론 노년층에서 학생들에 이르기까지 전 연령층에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을 위한 식품이라고 전했다.

진생당 침향원은 만들어진 원료뿐만 아니라 상품 패키지 또한 품격 있는 설 선물세트로 부족함이 없도록 준비했다. 고급스러운 이중포장으로 개별 섭취가 가능한 형태이다. 때문에 위생적으로 한 개씩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설 선물세트 이벤트로 침향원을 1세트만 구매하더라도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여러 세트를 구매할 경우 최대 25%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진생당 침향원은 진생당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