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학진흥원, GTQ·컴퓨터활용능력 1·2급 자격증 무료인강 이벤트 실시
상태바
한국장학진흥원, GTQ·컴퓨터활용능력 1·2급 자격증 무료인강 이벤트 실시
  • 김민숙 기자
  • 승인 2017.12.18 12:0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법률저널=김민숙 기자] 한국장학진흥원이 평생교육원 교육기부사업 프로젝트에서 최우수교육원으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자격증 인강수강료/시험응시료를 선착순 5000명에게 전액지원해주는 장학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천인 공란에 ‘IT자격증’을 입력하는 것이다.

해당 이벤트 당첨 시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에서 GTQ 자격증 1∙2∙3급 시험대비 인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이 인강은 GTQ 포토샵 강좌들로 구성돼 있으며, 한국생산성본부 1기 강사 최경미 교수가 이끈다.

해당 교육원의 컴퓨터활용능력 2급 자격증 온라인 필기, 실기 강좌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해당 컴활 강좌는 수험생들이 시험일정에 맞춰 필기요약 등 독학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도록 기출문제 분석 교육도 다룬다. 학원 교육에 비견되는 체계적인 커리큘럼이 도입된 것도 특징이다.

이외에도 한국장학진흥원의 92종 자격증 과정 인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또 해당 교육원의 자격증에 관한 온라인 취득 시험에 무상으로 응시할 수 있으며, 합격 시 2급 교육과정을 수료하지 않아도 1급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한편 위 교육원 자격증은 국가 인정기관인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으로 모든 자격증이 등록되어 있으며 자격증 취득 시 이력서 및 해당 관련 기관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사기인가요? 2017-12-20 19:16:37
사기인가요?한국장학진흥원에
추천인 IT자격증이라고 입력하고 가입했는데
GTQ 2,3급만 무료고 실질적으로 사람들이 필요로하는
1급 자격증은 유료네요
돈받고 광고 기사를 무료인것처럼 사기치는 건가요?
기사에는1,2,3급 무료라고 분명 명시되어있는데 이런식으로 사기를 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