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안에듀, 행정직 공시생을 위한 공무원 설명회 연다
상태바
지안에듀, 행정직 공시생을 위한 공무원 설명회 연다
  • 조병희 기자
  • 승인 2017.08.02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무원시험 경쟁률은 수백 대 일을 기록하고 있지만 그 합격률은 1.% 내외로 낙타가 바늘구멍을 통과하기만큼이나 어렵다고 알려져 있다. 하지만 문재인 대통령이 대선 공약으로 내세운 ‘공공부문 81만 개의 일자리를 창출’로 공무원 추가채용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면서 공무원시험에 뛰어드는 공시생들이 늘어나고 그만큼 경쟁률도 치열해 질 것으로 전망된다.

이에 따라 지안공무원학원(원장 박태순)에서는 하반기 공무원 시험과 2018년 일반행정직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단기간 공무원시험에 합격할 수 있는 전략을 담은 ‘지안에듀 행정직 공무원 합격 설명회’를 오는 26일 오후 14시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안에듀의 이번 공무원 설명회에는 2018년 공무원시험 전망 및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공부 방법을 제시하고 지안에듀 행정직 합격자의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공무원 시험 합격 확률을 높이는 전략을 공개한다. 또한 지안 합격 연구소 내 연구원들의 과목별 공부 방법 소개 및 과목 선생님과 1대 1 개별 상담을 통해 본인에게 맞는 최적의 공부 방법을 파악하여 공시생 생활의 첫 단추를 잘 끼울 수 있도록 도와준다.

지안에듀 관계자는 “공무원시험에서는 열심히 공부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제한된 시간과 방대한 공부 양을 효과적으로 활용할 줄 아는 전략 또한 중요하다”며 “시험 준비에 혼란을 겪고 있는 행정직 준비생들을 위해 합격 설명회를 개최하기로 결정한 것”이라고 취지를 전했다.

지안에듀의 공무원 설명회에 사전예약 후 당일 참석한 모든 사람에게는 10만원 상당의 국어, 영어, 한국사 기본서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지안에듀의 공무원 설명회 참여는 지안에듀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