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로이어스 ‘변호사시험 선택형 기출 Real 분석’ 개설
상태바
메가로이어스 ‘변호사시험 선택형 기출 Real 분석’ 개설
  • 법률저널
  • 승인 2017.02.10 1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3월 인터넷 및 현장 강의 개강...
기출시리즈 구매자 전원 수강료 50%

[법률저널=이성진 기자] 메가엠디(주)의 법조인 양성 전문 브랜드 메가로이어스에서 오는 3월 ‘선택형 기출 Real 분석’인터넷 및 현장 강의를 개강한다.

점점 어려워지는 변호사시험에 시행착오 없이 합격 할 수 있도록 출제의도를 꿰뚫는 ‘선택형 기출 Real 분석’ 강의를 개설했다는 것이 관계자 측 설명이다.

강의는 민법/민소법/상법/형법/형소법/헌법/행정법 총 7과목으로 선택형 출제 범위를 모두 아우른다.

강의에서는 기출 문제의 유형, 출제 범위와 동일쟁점 반복출제 빈도, 난이도와 출제패턴 변화를 정확하게 분석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올바른 기출 활용법과 풀이전략을 제시한다.

또한 최근 변호사시험부터 출제빈도가 늘어난 사례형 문제와 출제 예상 신 유형문제 학습 방법을 지도하고, 이론 정리와 중요도에 따른 기출 필터링으로 마지막까지 반복 학습해야 할 범위를 줄여준다.

교재는 도서출판 헤르메스의 ‘로이어스 선택형 기출 시리즈’를 사용한다. 현재 도서 출간 기념 이벤트로 구매자 전원에게 교재의 마지막 페이지에 삽입된 할인권을 통해 ‘2017 선택형 기출 Real 분석 특강’ 인터넷 전 강좌 수강료의 50%를 지원 중이다.
 

 

로이어스 선택형 기출 시리즈는 문항의 중요도 및 중복된 지문의 유무에 따라서 전체 문항의 학습 집중도를 구분하여 보다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권수를 기존 5권에서 7권으로 증보하여 각 과목별로 더욱 세분화된 내용까지 빠짐없이 다뤘으며, 초판의 오류 및 법령 변경사항을 문제에 반영했다.

해당 교재는 6회 변호사시험을 대비한 10월 모의평가까지의 선택형 전 문항을 수록함은 물론, 유형별로 출제 난이도의 상승 및 출제 스타일의 다양화를 대비하기 위해 사법시험 4개년 출제 문항을 추가했다. 2017년 상반기에 전과목 해설강의가 예정되어 있으며, 추가로 2월에는 사례형 기출해설시리즈, 6월에는 기록형 기출해설시리즈가 출간될 예정이다.

메가로이어스의 ‘선택형 기출 Real 분석 강의’ 수강 문의는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