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 학원 KG패스원, 2017 공무원 시험 설명회 개최
상태바
공무원 학원 KG패스원, 2017 공무원 시험 설명회 개최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6.11.02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무직 단독설명회, 한교원장반 설명회 연이어 개최
단기 합격 노하우 제시, 밀착 관리 시스템 선보여

공무원 학원 ‘KG패스원’이 오는 11월 5~6일 서울 동작구 노량진동 아이비빌딩 본원에서 2017 공무원 시험 합격을 위한 ‘세무 단독반 설명회’ 및 ‘한교 원장반 설명회’를 개최한다.

먼저 11월 5일 토요일 오후 3시에는 세무 단독반 설명회가 진행된다. 세무 단독반 설명회 교수진은 회계학 허홍석 교수를 비롯하여 국어 이장우 교수, 영어 라일리 교수, 국사 정혁 교수, 세법 김태원 교수가 포진해 있다. 특히 세무직 시험에 최적화된 커리큘럼을 구축함으로써 단기간 합격의 길을 제시하고 있다.

KG패스원 세무 단독반은 11~12월 전 과목 심화 이론 학습, 1~2월 단원 별 문제 풀이 학습이 이루어진다. 이어 3~4월에는 국가직 시험 대비 실전 훈련이, 5~6월에는 지방직, 서울직 시험 대비 실전 훈련이 전개된다.

세무 단독반은 수준 별 그룹 스터디, 맨투맨 밀착 관리, 하프 모의고사 및 약점 보완 테스트, 철저한 출결관리, 합격생 모임에 의한 노하우 전수 등으로 구성된 ‘2017 T-Care 시스템’을 선보이고 있다.

오는 11월 6일 일요일 오후 2시에는 한교 원장반 설명회가 개최된다. 한교 원장반은 공무원 학원 20년 경력을 갖춘 이성규 원장을 필두로 밀착 관리 합격 시스템을 선보이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교 원장반은 하루 15시간, 1일 4회독을 실천함으로써 일일 학습 최적화를 구현하고 있다. 교수진으로는 국어 김춘호 교수, 영어 강정구 교수, 한국사 박세종 교수, 행정학 김철 교수, 사회 장수원 교수 등이 포진해 있다.

한교 원장반은 원장, 교수진, 담임 또는 부담임에 의한 3중 관리 시스템으로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체계적인 학습을 돕고 있다. 지정좌석제 운영을 통한 출결 관리, 벌점제도 운영을 통한 학습 방해 요소 차단, 상점제도 운영을 통한 동기부여, 과목 별 학습 상황 점검 및 학습법 컨설팅, 학업성취도 관리 등이 대표적이다.

또한 전용 학습실, 깨끗한 학습 환경, 전용 사물함, 휴게 공간, PC존 등의 편의 시설을 보유하고 있는 것도 특징이다.

KG패스원 이성규 원장은 “세무 단독반과 한교 원장반 모두 공무원 시험 단기 합격을 염원하는 수험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특히 한교 원장반은 하루 15시간, 원장이 책임지고 직접 관리하는 프리미엄 관리 종합인 만큼 공무원 시험 합격으로 가는 길을 명확히 제시해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세무 단독반과 한교 원장반 개강일은 오는 11월 7일이다. 강의 관련 상세 문의는 전화(02-870-8500) 또는 홈페이지(www.passone.net)를 통해 가능하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