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패스원 희소고시학원, 임용시험 D-100 특별 이벤트 진행
상태바
KG패스원 희소고시학원, 임용시험 D-100 특별 이벤트 진행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6.08.25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에게 보내는 응원메세지 댓글 이벤트 '꽃길 앞에 선 나에게' 선보여
추첨 통해 OMR 답안작성지 10회 분, 사인펜, 핫팩 등 담긴 Lucky Box 증정

KG패스원 교원임용전문 희소고시학원이 2017년도 임용고시를 100일 앞둔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 진행에 나섰다.

희소고시학원은 교원임용시험 D-100일을 맞이하여 수험생 대상 응원 이벤트 '꽃길 앞에 선 나에게'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교원임용시험을 불과 100일 남겨둔 수험생들에게 힘을 복돋아주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는 묵묵히 공부해 온 자랑스러운 나에게 스스로 응원메세지를 보내는 것이 주요 골자다. 희소고시학원 이벤트 페이지에 나 스스로를 격려하는 응원메세지 댓글을 남길 경우 시험 3일 전 다시 문자메세지로 전송 받게 되는 것이다.

댓글 작성 기간은 오는 9월 12일 월요일까지며 희소고시학원 쌤플러스 회원일 경우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희소고시학원은 댓글 우수 작성 인원 500명을 추첨하여 희소 ‘Lucky Box’를 증정할 예정이다. Lucky Box는 OMR 답안작성지 10회 분, 포스트잇, 수성사인펜, 제트스트림, 볼펜, 핫팩 등 임용고시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필수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9월 19일 월요일 이벤트 게시판 공지를 통해 이루어진다. Lucky Box는 시험 30일 전 받아볼 수 있다.

KG패스원 희소고시학원 안성현 원장은 “D-100 응원이벤트는 교원임용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시험 3일 전 자신의 모습을 떠올리게 함으로써 힘을 낼 수 있도록 하고자 마련됐다”라며 “이번에 증정될 희소 Lucky Box 역시 수험생에게 꼭 필요한 상품으로 구성한 가운데 이를 통해 수험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응원 이벤트에 대한 정보는 고객센터(1544-0678) 또는 희소 홈페이지 쌤플러스(www.ssampl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