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저널 창간6주년 각계인사 축하메세지
상태바
법률저널 창간6주년 각계인사 축하메세지
  • 법률저널
  • 승인 2004.05.19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대 법대학장 안경환


우리 나라에는 수많은 신문이 있다. 그 중에는 필요하지 않은 신문도 많다. 신문마다 맡은 역할이 다르고 독자도 다르다. 법률저널이 자처하고 나선 사명이 무엇인가, 독자는 무엇을 기대하는가 되새기기 바란다. 그리고 독자는 사법시험 이후에, 또는 사법시험을 떠나서 무엇을 할 것인가 생각하면서 살기 바란다. 법은 시험만이 아니다.


연세대 법대 학장 박상기


법률저널 창간 6주년을 축하합니다.
법률저널은 수험생에게 필요한 각종 정보를 제공하는 신문으로 출발하여 해를 거듭할수록 전문화된 신문으로 발전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법률저널이 앞으로 법학교육의 발전을 위한 노력도 아끼지 않기를 바랍니다.


성균관대 법대학장 정 규 상

법률저널이 창간 6주년을 맞이한 것을 축하드립니다. 그간 고시에 관한 정보들 가장 많이 그리고 신속하게 제공해 준 귀지에 대해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명실공히 수험가의 대변지가 되어 줄 것을 기원합니다.

부산대 법대학장 임재호

<법률저널>이 창간 6주년을 맞이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고시 정론지로서의 <법률저널>이 그동안 수행하여 온 역할과 노고에 대하여는 애독자의 한사람으로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 더욱 알차고 풍부한 내용을 담은 <법률저널>로 거듭 태어나서, 독자들의 사랑속에 무궁하게 발전하기를 기원합니다.

 

중앙대학교 법과대학 학장 임중호


법률저널 창간 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앞으로도 계속하여 유익한 수험정보를 제공하여 독자들로부터 더 큰 사랑과 신뢰를 받는 수험정보지로 성장하기를 바랍니다.

한국외대 법대 학장 최완진  


법률저널의 창간 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그간 법률저널은 각종고시를 준비하는 수험생의 길잡이로서 우리나라의 법학교육에 큰 몫을 담당하였다고 평가합니다. 그동안 법률저널은 각종 시험정보를 신속하게 전달하고 지면의 끊임없는 쇄신과 새로운 기획을 통하여 판례평석, 기출문제 분석 및 수험전략, 법률산책 등의 지면을 통하여 우리나라의 법률문화 창달에도 크게 공헌하였다고 생각됩니다. 앞으로도 더욱 분발하여 내용과 체제면에서 더욱 충실한 지면으로 수험생의 기대에 부응해 줄 것을 당부하며 법률저널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건국대 법과대 학장 한상희


법률저널의 창간 6주년을 축하합니다.
정확하고 알찬 법률정보 제공이라는 지금까지의 성과를 바탕으로 사법개혁과 법학계 발전에 기여하는 더 큰 성과를 거두시기를 기원합니다.


충남대 법대학장 박 광 섭

먼저 법률저널의 창간 6주년을 맞이하게 됨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법률저널은 전문법조예비인력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새로운 시대에 부응할 수 있는 전문인력양성에 기여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보다 빠르고 정확한 보도로 한 차원 더 성숙한 고시정론지로 번창하길 기원합니다.

Saul Levmore 시카고 로스쿨 학장

귀지의 창간 6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여기 시카고 로스쿨에서 그랬던 것처럼 귀사에서 뜻을 세우고 열심히 노력한 것이 많은 결실을 맺길 기원합니다. 시카고 로스쿨도 최근 "이상과 실천의 100주년"을 맞은 것에 자부심을 느낍니다. 시카고 로스쿨에서 하고 있는 일이나 가르치는 것에 관심이 있다면 언제든 환영하며, 법률저널의 업적을 접하게 되기를 고대합니다. 귀사의 행운을 기원합니다.

Michael A. Fitts 펜실베니아 로스쿨 학장

펜실베니아 로스쿨은 법률저널이 창간 6주년을 맞은 것을 축하합니다. 펜실베니아 로스쿨은 전세계의 법학자와 법률전문가를 교육합니다. 우리 로스쿨은 교차 훈련의 중요성을 인식하여 SJD, LLM, LLCM 그리고 JD과정에서 학생들이 현시대의 중요한 경제, 사회, 철학의 관점의 맥락에서 법률적인 사건들을 탐구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특별히 한국인 졸업생들과 그들의 업적에 자부심을 느낍니다. 우리는 법률저널이 다가오는 해에도 계속 성공하기를 바랍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