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청원경찰 강의 0원으로 수강하는 방법은?
상태바
‘에듀채널’ 청원경찰 강의 0원으로 수강하는 방법은?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5.07.08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원경찰이란? 사업장의 경영자가 소용경비를 부담하고 경찰관의 배치를 청원하는 제도로 국가기관과 공공단체, 국내주재 외국기간 등의 청사시설 방호 및 경비, 방문민원, 안내, 주차관리 및 각종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질서유지 업무를 담당한다.

쉽게 접할 수 있는 은행 청원경찰은 보안관리, 안전시설 관리 및 현금인출기 관리와 은행서비스 이용 안내 등의 업무를 하게 되며, 은행 청원경찰, 공공기관 청원경찰을 비롯하여 일반적으로 제복을 입고 근무하고, 가스총이나 무전기 등의 장비를 착용하고 근무하게 된다.

   ▲ 에듀채널, 청원경찰 0원 패키지

이에 이러닝 전문사이트 에듀채널에서는 청원경찰 공채와 특채를 대비할 수 있는 알짜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http://me2.do/xrIERfEN) 지역별로 패키지 강의를 개설하여 수험생들이 수월하게 한 번의 신청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보다 저렴한 가격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다양한 혜택 중 하나인 청원경찰 0원 패키지는 합격 시 수강신청 금액(교재비 제외)을 환급해주는 이벤트로 합격수기를 작성하게 되면 추가 1만원도 함께 환급된다.

또한 신세계상품권 기프티콘 1만원 제공 및 모바일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여 수험생들이 다양한 방법으로 강의를 수강할 수 있도록 하였다.

청원경찰시험은 1차 필기시험과 2차 체력시험, 3차 최종 면접시험을 통과해야 합격할 수 있으며, 일반 경찰공무원과 하는 일은 유사하지만 지방직, 국가직공무원 아닌 민간인 신분으로 2014년에는 청원경찰시험의 나이제한이 폐지되었기 때문에 만 18세 이상에서 50세 이상도 시험응시가 가능하다. 청원경찰채용은 지역별로 상이하며, 2015년 청원경찰시험은 대부분 치러져 인천시 청원경찰 시험이 9월 19일(토)에 실시될 예정이다. 인천 청원경찰 시험의 접수기간은 8월 17일부터 20일까지로 청원경찰법, 경비업법, 민간경비론 3과목을 치르게 된다.

청원경찰 연봉은 국가기관이나 지방자치단체에 근무하는 재직기간에 따라 경찰공무원에 준하는 월급을 지급하도록 시행령에 명시되어 있으며, 공사, 금융기관 등 국영 및 민영기업에 근무하는 경우, 근무기관에 따라 다르지만 경찰청에서는 순경 이상의 보수에 해당하는 임금을 지급할 수 있도록 최소기준금액을 고시하고 있다.

에듀채널에서는 7월을 맞아 썸머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선착순 1000명에게 아이스블라스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에듀채널은 청원경찰 강의를 비롯하여 계리직(우정직), 간호직, 시설관리직 공무원 강의와 손해사정사, 수산물품질관리사, 신용관리사 등 다양한 자격증 강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홈페이지에서 무료인강 수강도 가능하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