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시험, '직렬선택' 과목별 학습법 철저히 분석해야
상태바
공무원시험, '직렬선택' 과목별 학습법 철저히 분석해야
  • 차지훈 기자
  • 승인 2015.06.23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안에듀, ‘공무원시험 합격전략 설명회’ 개최

[법률저널=차지훈 기자] 수험생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직렬은 어떤 것일까? 아니, 합격에 가장 유리한 직렬은 무엇일까?

공무원 전문 교육기업 (주)지안에듀(대표 박태순 www.zianedu.com)에서 2016년 공무원시험을 준비 중인 수험생을 대상으로 2015년 국가직, 서울시, 지방직 기출문제를 분석해 최신 수험경향을 소개하고 ‘공무원 합격“을 목표로 한 과목별 학습방법을 제시한다.

이번 합격설명회는 공무원시험 합격자들의 학습패턴 분석을 통하여,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한 발 앞선 합격전략을 제공할 예정이다.

설명회 내용을 살펴보면 2016년 대비 행정직, 기술직, 계리직, 운전직 각 직렬별 수험전략과 직렬선택에 따른 각종 고민해결, 변화된 과목별 커리큘럼 소개, 최강 강사진과의 간담회, 소그룹 스터디 지원 등 수험생들에게 꼭 필요한 부분이 많다.

지안공무원학원 박태순 원장은 참석한 수험생 모두에게 ‘합격가이드,서브노트,팬시부채,문화상품권 등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행정직, 계리직, 운전직 뿐만 아니라, 전산직 건축직 토목직 전기직 임업직 농업직 환경직 안전직 등 기술직 9급 7급 전 과정을 소개하고 7월 개강되는 강좌에 대한 커리큘럼도 상세히 소개한다.

노량진 지안공무원학원에서는 수험생이 스스로 학습하고 학습효과를 높여가는 소그룹 지안스터디를 직렬별로 지원하고 있다. 지안스터디는 4~5명의 스터디 회원으로 구성되며 필기시험에서 면접시험까지 수험생들의 필수적인 학습도우미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합격설명회 참가신청 및 관련된 주요 내용은 지안에듀 사이트(www.zianedu.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