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2차 경찰공무원시험, 합격 예측한다!
상태바
2015년 2차 경찰공무원시험, 합격 예측한다!
  • 이인아 기자
  • 승인 2015.05.30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 낮 12시 메가 CST 합격예측풀서비스 오픈
응시직렬,지역별 실시간 합격예측, 모바일도 이용

[법률저널=이인아 기자] 메가스터디의 경찰공무원시험 교육 전문 브랜드 메가 CST 경찰공무원학원은 2015년 2차 경찰공무원 채용 필기시험일인 30일 낮 12시부터 2차 시험 응시생들을 대상으로 '경찰시험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다음 달 4일까지 진행되는 메가 CST 합격예측풀서비스를 통해 응시생들은 과목별 예상 점수 및 응시직렬 전국 예상 등수, 그리고 응시지역별 예상 합격커트라인에 따른 필기시험 합격 가능성을 실시간 예측하게 된다. 또한 메가 CST 과목별 우수 강사진들의 2차 경찰시험 과목별 총평, 해설강의 등도 서비스 오픈 당일 메가 CST 사이트를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메가 CST는 이번 서비스를 위해 이용자들의 서비스 중복 참여와 허위 성적 입력에 따른 서비스 정확도 저하를 막고자 메가스터디의 수능 풀서비스 시스템 및 노하우를 적극 도입했다. 이에 데이터 신뢰도 및 합격예측 결과는 이전보다 더욱 정교해질 것이라는 게 이 학원 관계자들의 설명이다.

학원 관계자는 "지난 2월 첫 선을 보인 메가 CST 합격예츨풀서비스에 대한 서비스 이용자들의 만족도가 높았던 만큼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내용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실시간 성적분석을 통한 합격예측 결과를 토대로 필기시험 이후의 준비방향을 설계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메가 CST 합격예측풀서비스는 PC와 모바일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며 서비스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를 통해 피자, 햄버거, 도넛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메가 CST 사이트(www.megacst.com)를 참고하면 된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