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영어 독해, 5시간 만에 완성한다
상태바
경찰영어 독해, 5시간 만에 완성한다
  • 이인아 기자
  • 승인 2015.02.23 1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당수 수험생 영어지문 잘못 해석, 점수 제자리 걸음
기본적인 해석방법만 터득하면 경찰영어 고득점 가능

[법률저널=이인아 기자] "문법과 어휘실력이 좋은 수험생 가운데 상당수가 독해능력이 부족해 점수가 오르지 않는 경우가 많아요. 독해는 해석방법만 제대로 터득하면 실력이 일취월장할 수 있는데 말이죠."

오랜 기간 경찰영어를 공부해도 쉽게 점수가 오르지 않는 이유가 뭘까. 이에 대해 메가CST 김한나 경찰영어 강사는 수험생들의 잘못된 영어 해석방법을 주요 원인으로 지적했다. 독해의 경우 경찰영어 전체 20문항 가운데 매 시험마다 8~9문제씩 출제될 정도로 경찰영어 고득점에 큰 영향을 미친다. 그러나 많은 수험생들이 주어진 지문을 제대로 해석하지 못해 상대적으로 높은 오답률을 보이는 영역이 독해이기도 하다. 이는 아무리 어휘와 문법 공부를 많이 했어도 문장이 길어지면 해석하는데 어려움을 느끼는 수험생들이 많기 때문.

이에 메가스터디의 경찰공무원시험 교육 전문 브랜드 메가CST는 경찰영어에 취약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김한나 경찰영어 강사의 독해비법 특강(이하 CODE SECRET)을 진행한다. 이번 특강에서는 구문분석을 중심으로 기초어휘, 필수문법을 완벽하게 파악하고 최근 7년간의 기출문제 분석을 통해 빈출되는 문법만을 정리해줄 예정이다. 김한나 강사는 "이번 기회를 통해 구문해석이 어려워 독해 점수가 오르지 않는 수험생들에게 빠르고 정확한 해석방법을 알려줄 것"이라며 "경찰영어가 결코 어려운 과목이 아님을 이번 특강을 통해 알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CODE SECRET은 메가CST 노량진캠퍼스에서 3월2일(월)~3월6일(금) 매일 오전 7시3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선착순 무료로 진행된다. 참석을 희망하는 수험생들은 온라인과 학원방문을 통해 사전 예약을 해야 하며, 수강생 전원에게는 독해비법서를 무료로 제공한다. 특강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메가CST 사이트(www.megacst.com)를 참고하면 된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