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CST, 전국 최대 규모 경찰시험 대비 모의고사 실시
상태바
메가CST, 전국 최대 규모 경찰시험 대비 모의고사 실시
  • 김주희 기자
  • 승인 2014.12.15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7일 오전 10시 온/오프 동시 실시
현장 응시지역 대구, 부산 추가- 역대 최다 응시인원 예상

메가CST의 전국모의고사 서비스에 대한 경찰시험 수험생들의 반응이 뜨겁다.

지난 달 29일 시행된 메가CST ‘2015년 1차 경찰시험 대비 제1회 전국모의고사’ 신청자 수는 약 2천8백여 명으로, 지난 5월 메가CST가 전국 모의고사 서비스를 첫 실시한 이래 최대 규모를 기록했다.

이 학원 관계자는 ‘높은 모의고사 문항 퀄리티’와 ‘정확한 배치지원 서비스’를 이 같은 현상의 주된 요소로 꼽았다.

특히, 올해 첫 도입된 배치지원서비스의 경우 모의고사 성적을 토대로 희망 지방청의 합격 가능성을 예측하고, 경쟁자 대비 취약 과목을 확인할 수 있었다는 점에서 응시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는 것이 학원 관계자의 전언.

이 같은 성원에 힘입어, 메가스터디의 경찰공무원시험 교육 전문 브랜드 메가CST는 내년 경찰시험에 응시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오는 27일 ‘2015년 1차 경찰시험 대비 제2회 전국모의고사 풀서비스’를 실시하기로 결정했다.

이번 전국모의고사는 서울 외 대구, 부산에서도 현장 응시가 가능해 실제 응시자 수는 지난 1차 때보다 훨씬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메가CST의 한 관계자는 “2015년 1차 시험까지 약 60여일 남은 상황에서 자신의 정확한 위치를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풀며 문제 적응력을 키우고, 취약부분을 보완하는 목적으로 이번 모의고사에 응시한다면 최종 마무리 점검에 플러스 요인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모의고사는 오는 27일 오전 10시 서울, 대구, 부산 등 3개 지역에서 동시 실시하며 27일 오후 2시부터 29일 오후 9시까지 온라인을 통해서도 응시가 가능하다.

응시료는 메가CST에서 전액 지원하며, 시험 종료 후 해설강의와 개인 성적표, 배치지원 참고표를 제공한다. 응시를 원하는 수험생은 26일까지 메가CST 사이트(www.megacst.com) 에서 희망 응시계열, 응시방법 등을 선택한 후 접수하면 된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