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공무원 단기 합격, 꿈이 아니다”
상태바
“소방공무원 단기 합격, 꿈이 아니다”
  • 김현욱 기자
  • 승인 2014.12.08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방사관학원, 스파르타반 개설

최근 발표된 내년도 소방직공무원 채용 예상 인원이 올해에 두 배에 달해 많은 수험생과 구직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소방공무원 시험일정인 내년 4월 18일 기준으로 4여개월 남았다. 지금이 9급 소방공무원 수험생에게 있어 가장 중요한 시점이라는 것.

이에 소방공무원 특채 및 공채 최다 합격자를 배출하고 있는 한국소방사관학원은 최종 합격자 300명을 목표로 소방공무원 단기 합격을 위한 스파르타반을 개강한다.

스파르타반은 소방공무원 전문학원 중 유일하게 체력시험과 면접시험까지 준비할 수 있도록 체력단련실, 스터디 그룹 등을 지원하고 여기에 더해 수준별 합격 커리큘럼과 철저한 시간 관리, 학습 지도를 통해 최상의 성적을 끌어내 최종 합격까지 책임지겠다는 차별화된 프로그램이다.

▲ 한국소방사관학원 스파르타반 개설 관련 홍보 이미지 캡쳐 / @김현욱 기자
오는 12일에는 신설동 본원에서 13일에는 대방과 수원 캠퍼스에서 스파르타반만의 특별한 소방공무원시험 합격 전략 및 커리큘럼을 소개하고 소방공무원 시험과목 교재 무료, 소방공무원 인강, 모바일 강의 무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합격비법 설명회가 열린다.

소방사관학원 스파르타반의 정식 개강은 15일로 모든 캠퍼스에서 동시에 이루어진다. 자세한 사항은 소방사관학원 홈페이지(www.kfs119.co.kr)를 참고하면 된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