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를 향한 끊임없는 도전! 경찰기숙학원 신림 우리경찰학원
상태바
최고를 향한 끊임없는 도전! 경찰기숙학원 신림 우리경찰학원
  • 김현욱 기자
  • 승인 2014.08.08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량진 유명 강사 유입  “명품강의 주도”

최고가 될 수 있는 기회는 누구에게나 열려있다. 그러나 최고의 자리는 하나이기에 그 경쟁은 치열할 수밖에 없다. 이는 경찰학원가에서도 마찬가지다.

최근 경찰학원의 무게추가 노량진 공시촌에서 신림동 경시촌으로 흐르는 듯 한 신호가 감지되고 있다. 이미 유수의 많은 경찰학원들이 성업 중인 가운데, 노량진의 유명 강사들이 새로이 신림 우리경찰학원으로 둥지를 트고 있다.

송헌철(형법), 김복규(형사소송법), 한상기(경찰학개론) 세 강사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노량진 수험가에서 수험생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이들이 이번에 신림 우리경찰학원에서 강의를 한다.

희망고문? No. 확실한 비전제시... 그 핵심은 ‘관리’

신림 우리경찰학원 관계자는 “명품강의는 자동차나 보석과 같이 컬렉션처럼 소장해서 그 가치가 빛나는 것이 아니다. 바로 수험생이 그 강의를 듣고 소화해야만 명품이다”며 “명품강의를 할 수 있는 강사를 초빙했다면 그 다음은 수험생들이 그 강의를 듣고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중요하다” 고 말했다.

그는 이어 “수험생들을 확실히 합격에 이르도록 하는 비전제시를 하고 그 실천을 위한 노력을 한다. 그 노력의 핵심은 관리이다” 고 설명했다.

수험생들에게 희망고문을 하고 있는 건 아닌지 돌아보고 반성도 하지만 결국 신림 우리경찰학원은 확실한 비전과 철저한 관리로 수험생들이 최상의 결과를 얻는데 부족함이 없도록 한다는 것이 그의 말이다.

신림 우리경찰학원은 자체개발한 One-Stop System으로 수험생들이 합격에 성큼 다가설 수 있도록 도모한다.

개발된 프로그램은 ‘관리’를 키워드로 한다. 명품강의 수강에서 웰빙고시식당, 연계된 헬스클럽에서의 경찰 체력시험준비, 그리고 제휴 전문독서실에서의 집중관리가 하나로 이루어진다. 그야말로 수강생들이 수험생활에 있어서 신경분산을 최소화하고 공부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돕고 있는 것이다.

One-Stop System의 핵심은 관리!!!
“수업 후 전담강사의 개별지도”

신림 우리경찰학원의 관리는 수업만으로 끝나지 않는다. 수업 후에는 학생들을 수준별로 그룹을 나누어 강사님들이 직접 맞춤형 교육을 한다. 오제현, 임지환, 한상기 세 강사가 수강생들의 수업 후의 개인지도를 전담한다.

 
학원 관계자는 “수업을 전담하는 강사와 개별지도를 전담하는 강사를 이원화함으로써 수업 전담 강사들은 자기 분야를 더욱 전문화하여 강의의 질을 높임과 동시에 개별지도를 받는 학생의 입장에서는 보다 맞춤형으로 학습수준을 높일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전하고 있다.

김현욱 기자 desk@lec.co.kr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