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기숙학원은 신림 우리경찰학원이 대세
상태바
경찰기숙학원은 신림 우리경찰학원이 대세
  • 이인아 기자
  • 승인 2014.07.17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찰합격 원스톱시스템 개발…
명품강의 수강부터 기숙, 식사, 테스트까지

노량진에 공시촌이 있다면 신림동에는 경시촌이 있다? 노량진 공시촌이란 말에 대응하는 어구로 신림동 경시촌이란 신조어가 뜨고 있다.

노량진이 공무원 수험생들의 터전이라면, 신림동은 공무원 수험생 중에서도 경찰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몰려드는 주 메카로 급부상하고 있다는 의미에서다.

북적거리는 노량진을 떠나 고즈넉한 면학분위기가 형성된 신림동 고시촌으로 걸음을 옮기는 공무원 수험생들이 눈에 띄는 가운데, 특히 경찰 수험생의 신림동으로의 유입이 날로 늘어나고 있는 분위기다.

경찰 수험생의 신림동 유입을 활발하게 하는 중심에는 경찰학원의 대세로 떠오른 기숙식 신림 우리경찰학원의 역할이 크다.

신림 우리경찰학원 관계자는 “신림동은 현재 사법시험이나 행시, 외시 등을 준비하는 인원이 감소하는 대신 경찰시험을 준비하는 인원이 증가하고 있다”며 “이런 상황에 발맞추어 여러 경찰학원이 성업 중이다”고 말했다.

사시폐지 등으로 사실상 사시준비생들의 진로는 선회되고, 이에 따라 고시생들이 터줏대감으로 있는 신림동 수요가 점차적으로 공무원, 특히 경찰공무원으로 이동되고 있는 상황이다.

기숙식 관리형학원인 신림 우리경찰학원은 신림동에 있는 여러 경찰학원 중에서도 단기합격을 위한 맞춤식 원스톱시스템을 개발, 보급하며 수험생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점차 늘어나고 있는 수험생 호응에 힘 입어 경찰학원의 대세로까지 자리매김 하게 됐다. 대세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신림 우리경찰학원만의 특별함은 무엇일까.

소수 정예 맞춤형 강의
상주 학습매니저를 통한 관리형 독서실 연계

우선 기숙식 관리형 학원이란 수험생이 학원 관리자의 일대일 지도 속에서 일과를 소화, 최단기간 최상의 결과를 얻는데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처음부터 합격까지 수험생에 맞춤식 수험습관을 길러주는 종합적인 관리를 지휘하는 학원을 뜻한다.

▲ 신림 우리경찰학원이 개발한 원스톱시스템
기숙식 관리형 학원의 선두주자인 신림 우리경찰학원은 그동안의 경찰합격의 노하우를 집약해 원스톱시스템을 개발, 수강생 관리에 도입했다.

One-Stop System 이란 명품강의 수강에서 기숙 및 식사, 모의고사 테스트, 상주학습매니저를 통해 자율학습이 관리되는 연계 독서실까지 하나의 관리를 통해 이뤄지는 그야말로 수험생을 학업에만 열중할 수 있도록 하는 분위기를 조성해 주는 시스템이다.

또한 수강생이 많아지면 수강생들의 학업성취 수준이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강의 수준을 수강생의 수준에 맞추기 곤란해질 수 있는데 신림 우리경찰학원에서는 소수 정예를 고집함으로써 학생들의 수준에 강의를 맞춤으로써 수험생들의 학업성취도를 높이고 있다.

아울러 신림 우리경찰학원과 연계한 독서실은 상주하는 학습매니저를 통해 수험생들의 자율학습을 돕고 있다. 특히 형법, 형사소송법 등의 법학방법론에 대한 조언은 법학이 생소한 초심자들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다는 게 학원 관계자의 후문이다.

 
경찰 선발규모가 정부차원에서 향후 5년간은 증원될 것으로 전망, 수험생 및 수험가는 지금이야말로 경찰시험에 합격하기 가장 좋은 시기임을 강조하고 있다.

학원 관계자는 “신림 우리경찰학원의 수험생 맞춤형 원스톱시스템으로 단기간 최종합격이라는 최상의 결과를 얻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림 우리경찰학원에 대한 문의는 02)888-0112으로 하면 된다. 홈페이지(http://www.koredu.kr/)

이인아 기자 gosilec@lec.co.kr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