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 우리경찰학원 ‘관리형 독서실’ 철저한 학습관리로 합격↑
상태바
신림 우리경찰학원 ‘관리형 독서실’ 철저한 학습관리로 합격↑
  • 이인아 기자
  • 승인 2014.07.11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문인식 출결 ‧ 상주 학습매니저 통한 관리

웰빙스파르타! 기숙식 관리형 학원인 신림 우리경찰학원은 체계적인 학습 시스템을 구축, 수험생들이 가장 빠르게 합격할 수 있도록 도모하고 있다.

신림 우리경찰학원은 말로만이 아닌 행동하는 스타르타식을 지향, 철저한 학습관리 시스템으로 수험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신림 우리경찰학원은 1인1실 고시원, 식당, 헬스장 등 경찰시험에 합격하기 위한 수험생들의 주위 환경을 하나부터 열까지 세심하게 고려해 마련, 운영 중이다.

▲ 독서실 내 면학분위기
공부하는 환경도 중요하지만 정작 중요한 것을 합격에 이르게 하는 학습관리 시스템이라 말할 수 있다.

기숙식 신림 우리경찰학원은 관리형 독서실과 연계, 실질적이고 전문적인 학습관리로 합격을 이루는데 한 발짝 더 다가서고 있다.

신림 우리경찰학원의 관리형 독서실은 우선 대리출석이 불가능한 지문인식 출결관리로 수험생의 긴장의 끈을 놓지 않게 한다. 학원 관계자는 “카드만 대고 통과하는 방식이 아니라 본인의 지문을 찍어야만 출석이 확인 되므로 아침 시작부터 살짝 긴장감이 돈다”고 전했다.

▲ 독서실 내 헬스장
신림 우리경찰학원의 관리형 독서실은 스파르타 전용반을 운영, 학습관리에 완벽을 기하고 있다. 일일시간표에 따른 수업 후 4시간 의무학습, 전용반 입실 전 휴대전화 수거관리, 학습시간 내 이동금지 등 통제를 가짐에 따라 수험생은 공부에 보다 집중할 수 있게 된다.

우수출석자 3% 포상…자율적 학업성취도 고양

아울러 상주하는 학습매니저를 통해 일일, 주간, 월별 복습관리를 받으며 수험생은 자신의 취약점과 발전방향에 대해 생각해볼 수 있고, 상담실장과의 일대일 상담으로 심리적 안정과 다시금 동기부여를 갖는데 도움이 된다.

▲ 독서실 내 샤워장
신림 우리경찰학원의 관리형 독서실은 우수출석자 3%에 해당하는 수험생에게 포상, 자율적인 학업성취도를 고양시킨다는 것도 특징이다. 관리형 독서실 내 마련된 헬스장과 샤워장을 통한 건강관리를 할 수 있고, 구내 서점이 있어 필요한 책을 볼 수 있다는 것도 눈여겨 볼만 하다.

한 수강생은 “신림 우리경찰학원에서 이렇게 철저히 학습관리를 받다보니 합격에 대한 자신감이 절로 생긴다”고 말했다.

 
학원 관계자는 “합격을 원하는 수험생이라면 타 학원과 차별화된 완벽한 시스템을 갖춘 기숙식 신림우리경찰학원의 스파르타식 커리큘럼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숙식 신림 우리경찰학원에 대한 문의는 02) 888-0112로 하면 된다.

이인아 기자 gosilec@lec.co.kr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