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식 신림 우리 경찰학원 고시식당도 만점!
상태바
기숙식 신림 우리 경찰학원 고시식당도 만점!
  • 이인아 기자
  • 승인 2014.06.27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맛과 영양 겸비한 식단으로 수험생 발길↑

기숙식 관리형학원인 신림 우리 경찰학원과 연계한 고시식당이 맛과 영양 만점 식단으로 수험생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신림 우리 경찰학원을 찾는 대부분이 일반적인 고시생보다는 앳된 얼굴과 건장한 외모를 지닌 경찰 공무원 수험생들로, 신림 우리 경찰학원과 연계한 고시식당에서 영양가득 한 별미를 만끽하며 합격의 기운을 얻고 있다.

▲ 맛깔난 음식이 즐비한 고시식당
신림 우리 경찰학원 관계자는 “신림동에 있는 신림 우리 경찰학원과 연계한 고시식당은 모처의 식당과 비견 될 만큼 성세를 이루고 있다”며 “밝은 분위기속에서 맛과 영양을 겸비한 음식으로 수험생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다”고 전했다.

예전이면 신림동 길가에 사법시험을 준비하거나 치르러 가는 수험생들로 즐비했지만 로스쿨 도입이후 신림동가는 예년대비 갈수록 휑한 모습이다. 그러나 올해 초부터 서서히 새로운 젊은이들이 하나둘씩 모이기 시작했고, 특히 경찰 공무원 수험생들의 입지가 점차 높아져가고 있다.

▲ 화기애애한 식당 분위기 속 수험생들.
고시생들이 떠난 빈자리를 이들이 점점 채워가고 있는 것. 이에 따라 신림동 길가는 새로운 청춘들과 함께 활기를 찾아가고 있는 모습이다. 수험생활의 최적지인 신림동 고시촌이 공무원, 특히 경찰학원이 대세로 떠오르기 시작했고 기숙형 관리학원인 신림 우리 경찰학원의 위상이 높아져 가고 있다.

원산지표시 필수!
합성조미료를 사용하지 않는 건강한 음식 제공

경찰학원의 대세로 자리잡은 기숙형 신림 우리 경찰학원이 그 명성만큼 공부 뿐 아니라 차별화된 식단 제공으로 수험생 건강관리에도 철저를 기하고 있는 것이다.

신림 우리 경찰학원과 연계한 고시식당은 들어가는 입구부터 깔끔하게 보이는 오늘의 메뉴 식단을 안내하고, 맛깔난 음식을 수험생에 선사한다. 밝고 화사한 식당 분위기 속에서 수험생들은 절로 흥이 나는 대화를 이어간다.

▲ 합성조미료는 안돼! 건강고려한 최적의 재료 엄선
‘영양은 물론 합성조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저 나트륨을 지향하는 건강한 음식’이라는 운영자 기조에 따라 수험생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재료와 식단을 정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원산지 표시는 필수다. 식후 수험생들은 상큼한 디저트로 깔끔하게 한 끼를 마무리 짓는다.

식당을 이용하는 한 학원생은 “메뉴는 호텔식처럼 다양한데도 맛은 가정식 백반처럼 정성이 담겨있는 것 같다”고 행복해 한다.

▲ 원산지 표시는 필수!
공부하는 수험생에 체력은 국력이다. 체력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제대로 된 음식을 섭취하는 게 반드시 필요하다. 입맛 없는 수험생활의 추억에 젖을 것인지, 아니면 제대로 된 시설과 장소, 관리시스템을 통해 합격을 누릴 것인지 맛있는 선택은 수험생 자신에게 달려있다. 참고로 신림 기숙식 우리경찰학원에 대한 문의는 02) 888-0112로 하면된다.

이인아 기자 gosilec@lec.co.kr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