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형 관리학원의 리더 ‘신림 우리 경찰학원’
상태바
기숙형 관리학원의 리더 ‘신림 우리 경찰학원’
  • 이인아 기자
  • 승인 2014.06.19 18:07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인 1실 고시원‧관리형독서실 연계 등
철저하고 체계적인 관리로 합격↑

신림 우리 경찰학원이 기숙형 관리학원의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기숙형 관리학원이란 수험생이 학원 관리자의 일대일 코칭 속에서 일과를 소화, 최단기간 최상의 결과를 얻는데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처음부터 끝까지 수험생에 맞춤식 학습습관을 길러주는 종합적인 관리를 지휘하는 학원이다.

수험생은 계획된 스케쥴 속에서 학습매니저의 철저하고 체계적인 관리에 따라 공부에 주력하게 된다. 최근 들어 공무원 학원이 수요자 니즈에 따라 기숙형 관리학원 시스템을 도입하려 하나, 성공여부에 대해서는 미지수라 판단하고 있다. 완벽하고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춘다는 것이 쉽지 않다는 것을 방증한다.

이 와중에 신림 우리 경찰학원은 차별화되고 제대로 된 시스템으로 기숙형 관리학원의 선두주자로 우뚝 서게 됐다.

 
말뿐인 기숙형, 관리형 학원이 아닌 진정성을 가지고 행동하는 학원임을 수험생들이 인정할 정도다. 학원 수강생은 “신림 우리 경찰학원이 있어서 수험생활이 정말 행복하다. 빨리 합격소식을 들려주고 싶다”고 전하고 있다.

신림 우리 경찰학원은 기숙형 관리학원으로 타 학원과 확연히 다른 환경과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신림 우리 경찰학원은 1인1실 고시원을 갖춘 것은 물론 학원 내 시설, 영양, 가격 면에서 노량진보다 월등한 뷔페식 고시식당이 마련돼 있다.

매일 아침 영어 Test후 자발적인 영어 스터디를 하도록 돼 있고, 강의 후에는 테스트한 문제를 복습하고 1대 1 오답 점검을 개별적으로 받을 수 있도록 돼 있다. 또한 출결관리 카드(우리은행제휴)로 자동적 출석체크(대출불가)가 가능하며 헬스장과 연계해 주기적인 체력측정이 가능하다.

헬스장 연계로 주기적인 체력측정 가능
학습매니저 상주, 수험생 통제 및 상담 진행

이는 경찰시험의 체력시험 점수를 높이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신림 우리 경찰학원은 상위 3% 우수 출석자를 포상(독서실 쿠폰 지급)하며 자율적 학업 성취도 고양을 고취시키는데 노력하고 있다.

기숙형 관리학원에서 수험생들은 숙식을 같이 하면서 형성된 가족적인 유대관계로 선의의 경쟁 속에서 수험생활의 안정감을 느끼기도 한다. 심적인 안정감은 시험 전 최상의 컨디션을 만드는 데 중요한 요소가 될 수 있다.

학원 수강 후 사후관리도 매우 철저하게 이뤄진다. 학원수강 후에는 관리형독서실과 연계한 학습관리 시스템이 갖춰져 있다는 게 특징이다.

 
관리형독서실은 일일 시간표에 따라 최소 4시간을 의무학습 하도록 돼 있고, 특수암기법에 따른 일일 복습관리가 이뤄지고 있다.

학습매니저가 상주해 있어 학습시간 내 이동 금지 등 수험생을 통제하고 일대일 밀도 있는 상담도 진행한다. 수험생이 공부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학습의욕 및 동기부여를 높여준다.

신림 우리 경찰학원 관계자는 “말로만 하는 관리가 아닌 행동하는 진정한 기숙형 관리 학원이다”며 “철저히 관리된 생활 속에서의 학습습관이 합격의 자신감을 높여준다. 결과는 합격이 말해줄 것이다”고 전했다.

관련 문의는  신림 우리경찰학원 02)888-0112으로 하면 된다.

이인아 기자 gosilec@lec.co.kr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안영현 2014-09-07 01:13:23
학원비용은 월 얼마인가요

안영현 2014-09-07 01:13:23
학원비용은 월 얼마인가요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