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공무원시험 2차 “얼마 남지 않아”
상태바
경찰공무원시험 2차 “얼마 남지 않아”
  • 공혜승 기자
  • 승인 2014.06.13 1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CST, ‘ALL프리패스’ 런칭 기념 이벤트 진행

올해 경찰공무원 1차 시험이 면접시험까지 마무리된 가운데 지난시험에서 아쉽게 탈락의 고배를 맛본 수험생 및 신규 수험생들은 오는 8월에 시행될 2차 시험을 준비하는데 박차를 가하는 분위기다.

이에 경찰공무원시험 교육 전문 브랜드 메가CST(대표이사 손성은)는 13일 경찰공무원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ALL프리패스’ 런칭 기념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오는 23일 오픈 예정인 ‘ALL프리패스’는 메가CST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강좌 중 본인이 선택한 강사의 모든 강좌를 저렴한 가격으로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패키지 서비스다.

오는 22일까지 사이트 내 관련 게시판에서 간단한 퀴즈를 푼 후 ALL프리패스 런칭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총 33명을 추첨해 ALL프리패스 수강권, 인강 10~20% 할인 쿠폰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 퀴즈의 정답을 맞힌 회원 중 총 46명에게는 피자, 햄버거 등 간식 기프티콘 또는 메가CST 보너스 캐쉬 1만~3만점을 증정한다. 본 이벤트는 1인당 1회씩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당첨되지 못한 참여자 전원에게도 음료 기프티콘 또는 보너스 캐쉬 5천점을 제공할 예정이다.

 
차동경 메가CST 노량진캠퍼스 원장은 “그 동안 ALL프리패스 출시를 요구하는 수험생들이 많았는데 수험생들의 그런 바람을 이제야 들어주게 됐다”며 “앞으로도 많은 수험생들이 보다 경제적이고 효과적으로 경찰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인강 상품을 출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메가CST는 오는 22일까지 ALL프리패스를 사전 예약하고, 해당 서비스 런칭 후 7일 이내에 구매 신청한 수험생 전원에게 교재 배송비 무료 쿠폰(5매)을 제공할 예정이다. 

공혜승 기자 desk@lec.co.kr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