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시험 2차, 실전 감각 키우려면?
상태바
경찰시험 2차, 실전 감각 키우려면?
  • 김현섭 기자
  • 승인 2014.04.23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CST, ‘풀셋 모의고사’ 온․오프라인 동시 실시

올해 1차 경찰공무원시험이 체력전형 등 최종합격을 향해 순항 중인 가운데 지난 시험에서 아쉽게 탈락을 하거나, 새롭게 유입된 수험생들은 오는 8월 30일에 시행되는 2차 경찰시험을 준비하는데 한창인 분위기다.

이에 경찰공무원시험 교육 전문 브랜드 메가CST(대표이사 손성은)가 2014년 2차 경찰시험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제1회 메가CST 풀셋 모의고사’를 다음달 3일부터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시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메가CST에 따르면 이번 모의고사는 최근 5년간의 경찰시험 기출문제를 심층 분석, 출제 가능성이 높은 유형들로 문항이 구성됐다.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했기 때문에 수험생들이 본인의 과목별 취약부분을 점검하고 실전능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는 게 학원의 설명.

▲ 지난 3월 경찰 1차 필기시험 당시, 고사장을 들어서는 경찰시험 수험생들.
‘제1회 메가CST 풀셋 모의고사’는 오는 5월 3일 오후 2시 메가CST 노량진 캠퍼스에서 실시하며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서도 응시가 가능하다. 메가CST는 모의고사 이후 시험지, 해설지, 해설강의와 더불어 모의고사 관련 각종 통계자료가 담긴 개인 성적표를 온라인을 통해 모두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차동경 메가CST 노량진캠퍼스 원장은 “이번 모의고사부터 온라인 응시가 가능해져 전국의 모든 경찰시험 수험생들이 자신의 실력을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모의고사 이후 제공되는 해설강의와 오답노트를 십분 활용하여 자신의 취약부분을 보완하는 방식으로 실질적인 실력 향상을 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메가CST는 모의고사 온라인 라이브 실시 기념으로 모의고사 무료 응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경찰시험 수험생이면 누구나 시험 전날인 오는 5월2일 오후 5시까지 메가CST 사이트를 통해 원하는 응시장소(온/오프라인)를 선택,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김현섭 기자 desk@lec.co.kr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