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패스원 한교경찰, 2차대비 한달 완성 이론속성 종합반 개강
상태바
KG패스원 한교경찰, 2차대비 한달 완성 이론속성 종합반 개강
  • 이인아 기자
  • 승인 2014.03.25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찰시험 출제위원 노하우 담긴 강의 제공, 4월 7일 개강

경찰공무원시험 전문 교육기관 ‘KG패스원 한교경찰’이 오는 4월 7일 2014년 2차 시험 대비 All New 패스원 한교 경찰 개념완성 종합반을 개강한다고 지난 24일 밝혔다.

종합반은 10년간 경찰시험 출제위원 한광일 교수 전격 영입으로 출제위원으로서의 노하우가 담긴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생활-학습-진로 트라이앵글 경찰 맞춤관리 프로그램을 도입하여 전담 학습매니저와 교수진이 직접 관리하는 경찰 맞춤 관리를 제공한다.

더불어 KG패스원 한교경찰은 수강생 특전을 마련하여 종합반 수강생은 2014년 2차 시험까지 전 과정을 월 10만원에 수강할 수 있으며, 전 과정 전 교재를 무료로 증정한다.

한편, KG패스원 한교경찰은 오는 4월 5일 토요일 오후 2시에 경찰 합격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경찰 2차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에게 2차 대비 단기 학습 전략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참여자 전원에게는 3개년 기출문제집과 추첨을 통해 종합반 수강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KG패스원 한교경찰 관계자는 “출제위원이 제시하는 빠르고 적중도 높은 강의로 2차 시험을 대비할 수 있다”며 “적중도 높은 강의와 함께 다양한 수강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KG패스원 한교경찰의 4월 학원 강의 접수 및 설명회 신청은 KG패스원 한교경찰 공식 홈페이지(gosi.passone.net) 에서 할 수 있다. 기타 문의는 KG패스원 한교경찰 02)870-8500로 하면 된다.

이성진 기자 gosilec@lec.co.kr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