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공무원 1차 합격예측 서비스 오픈
상태바
경찰공무원 1차 합격예측 서비스 오픈
  • 이인아 기자
  • 승인 2014.03.14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르이그잼, 15일 시험 직후 예측 풀서비스
경찰시험 선택과목 도입 조정점수 반영 최초 공개

3월 15일 치러지는 2014년 경찰 1차 필기시험에 경찰공무원에 도전하는 수험생들의 비상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번 시험은 선택과목이 도입된 후 처음 실시되는 것으로, 조정점수제가 적용되기 때문에 합격 결과를 예측하기 힘들 것으로 전망된다.

이런 가운데 공무원시험 전문 동영상 강의 사이트 아모르이그잼은 경찰1차 필기시험일에 맞춰 ‘2014 제1차 경찰공무원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2014 제1차 경찰공무원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조정점수를 반영하고 학생의 성적을 작년 합격선과 비교, 필기시험 합격 여부를 예측해주는 서비스로, 시험 당일 응시자 가채점 결과를 토대로 통계분석을 통해 시험결과를 미리 예측해볼 수 있는 것이다.

아모르이그잼 이러닝 사업본부 김성미 팀장은 “합격 컷 예측 서비스는 수험생들이 참여하는 데이터를 반영해 문제 난이도에 따른 상위권 점수 예측, 직렬별 경쟁률 및 합격선 변화 등을 입체적으로 추적하는 만큼 신뢰성이 있는 최종 자료가 될 것”이라며 “참여도가 높을수록 보다 정확한 결과가 추출되는 만큼 수험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강조했다.

아모르이그잼은 ‘2014 제1차 경찰공무원 합격예측 풀서비스’에 참여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하고, 참여 수험생 전원에게 아모르이그잼경찰학원 면접스터디 및 인.적성 동영상 할인 수강권 등을 지원한다.

정답 및 해설 자료 다운로드와 과목별 채점을 통한 성적확인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으며 시험결과 예측 후에는 영역별 체감난이도 설문조사, 실시간 시험후기 등도 살펴볼 수 있다.

실제 수험생들의 참여를 바탕으로 통계학적 분석기법을 접목한 아모르이그잼 합격예측 서비스의 채점결과 및 시험분석은 시험 당일 오후 4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올해 2,982명을 뽑는 이번 경찰 1차 시험에는 전국적으로 5만 5천여명의 지원자가 몰려 역대 최다 규모를 기록한 가운데, 분야별로는 남경 19대1, 여경 23대1, 전의경 특채 13대1의 경쟁률을 보여 전년도 2차 채용시험보다 상승했다.

이인아 기자 gosilec@lec.co.kr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