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패스원 한교경찰, 경찰시험 출제위원 한광일 전격 영입
상태바
KG패스원 한교경찰, 경찰시험 출제위원 한광일 전격 영입
  • 이인아 기자
  • 승인 2014.03.04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년간 경찰시험 출제위원 ‘정수’ 담긴 강의 제공, 3월 10일 개강

경찰공무원시험 전문 교육기관인 ‘KG패스원 한교경찰’이 지난 10년간 일반순경 및 경찰간부 공채시험 출제위원으로 활동한 한광일 강사를 전격 영입했다.

‘KG패스원 한교경찰’은 경찰시험 출제위원 출신 강사의 지도아래 ‘All New 패스원 한교경찰 개념완성 종합반’을 오는 10일 개강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신설된 경찰시험 종합반은 한광일 강사의 10년간 출제위원으로 활동하면서 쌓인 ‘정수’가 고스란히 담겨, 경찰공무원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학원은 기대했다.

특히 이번 강의는 생활-학습-진로 트라이앵글 경찰 맞춤관리 프로그램을 도입해 전담 학습매니저와 강사진이 직접 관리하는 경찰 맞춤 관리를 제공한다는 특징을 가진다. 이와 더불어‘KG패스원 한교경찰’은 다양한 수강 특전을 마련했다.

자세한 수강 특전을 살펴보면, 2014년 2차 필기시험까지 대비할 수 있는 6개월 전 과정 종합반을 월 10만원에 수강할 수 있으며, 약 30만원 상당의 전 과정 교재 및 서브노트 제공,전용 자습실과 6개월간 사물함 무료 제공 등이다.

한편 ‘KG패스원 한교경찰’은 2013년 문제풀이 수강생 중 46%의 필기 합격생을 배출하고 철저한 면접관리를 통해 필기 합격자 중 88%의 최종합격생을 배출한 바 있으며, 지난 1일 출제위원 한광일 강사를 직접 초빙, 경찰 합격설명회를 열어 큰 성황을 이룬 바 있다.

‘KG패스원 한교경찰’ 관계자는 “앞으로 더 많은 수험생이 보다 좋은 강의와 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10년 경력의 경찰시험 출제위원 영입과 경찰 맞춤관리 프로그램을 도입했다”며 “적중률 높은 강의와 함께 다양한 수강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KG패스원 한교경찰’의 3월 학원 강의 접수는 KG패스원 한교경찰 공식 홈페이지(gosi.passone.net) 에서 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는 ‘KG패스원 한교경찰’ 02)870-8500로 문의 하면 된다.

이성진 기자 gosilec@lec.co.kr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