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CST, 경찰공무원 인강 할인행사
상태바
메가CST, 경찰공무원 인강 할인행사
  • 김주희 기자
  • 승인 2014.02.14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장률 1위 기념 ‘인강 20% 할인쿠폰 증정이벤트’
19일까지 사이트에서 신청시 할인쿠폰 즉시 발급

경찰공무원시험 교육 전문 브랜드 메가CST(www.megacst.com)가 경찰공무원시험 인강 시장 내 판매성장률 1위 기록 기념, 19일까지 ‘인강 20%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2013년 1월 사이트를 오픈한 메가CST는 올해 1월 말 인강 판매금액을 기준으로 1년 새 무려 22배의 성장률을 기록했으며 같은 기간 인강 구매 회원이 약 8배 늘어나는 등 지난 한해 눈부신 성과를 거뒀다는 것.

이같은 성과를 거둘 수 있었던 원동력으로 메가CST 노량진캠퍼스 차동경 원장은 ‘수험생의 고민을 반영한 맞춤형 인강 상품’을 꼽았다.

수험생 개인이 선택한 강사의 전체 커리큘럼을 시험일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교수 프리패스’, 문제해결 능력을 극대화시키는데 최적화된 ‘파이 프리패스’, 과목과 강사 구분 없이 필요한 강좌만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BIG 패키지’ 등 크고 작은 맞춤형 상품들이 바로 그것이다.

차 원장은 “경찰인강 성장률 1위를 기록할 수 있었던 건 메가CST에 대한 수험생들의 믿음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최적의 인강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수험생 입장에서 생각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메가CST는 인강 판매성장률 1위를 기념하여 모든 회원들을 대상으로 ‘인강 20%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9일까지 사이트 내 관련 게시판에서 인강 20% 할인쿠폰을 신청하면 즉시 발급되며, 자세한 사항은 메가CST 사이트 또는 1644-8806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주희 기자 desk@lec.co.kr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