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CST, 경찰시험 대비 인강 프리패스 출시
상태바
메가CST, 경찰시험 대비 인강 프리패스 출시
  • 김주희 기자
  • 승인 2013.12.19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 2차 경찰시험일까지 무제한 수강 가능
강력해진 교수 라인업…1. 23일까지 판매

메가엠디의 자회사인 경찰공무원시험 교육 전문 브랜드 메가CST(www.megacst.com)가 2014년 1차, 2차 경찰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합격을 지원하기 위해 ‘파이널 프리패스’, ‘교수님 프리패스’를 각각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기존 1~2 강좌만 들을 수 있는 비용으로 5 강좌 이상의 정규강좌를 구매할 수 있다는 점에서 내년 경찰공무원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는 희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파이널 프리패스, 내년 1차 대비 마지막 스퍼트

파이널 프리패스는 내년 3월15일(토)로 예정된 1차 경찰시험에 대비해 메가CST가 준비한 마무리 인강 학습 상품으로써 경찰시험 전과목의 실전문제풀이, 적중모의고사, 최종마무리특강, 찍기특강을 시험일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수강료는 15만원으로 약 77% 할인된 금액이며 내년 1월7일(화)까지 상품을 구매하는 수험생들에게는 2만원의 수강료 추가 할인혜택이 적용된다.

교수님 프리패스, 내년 2차 시험 초석 다지기

내년 8월30일(토) 예정인 2차 경찰시험을 겨냥해 출시된 ‘교수님 프리패스’는 수강하는 강사의 모든 학습단계 강좌를 수강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메가CST는 경찰시험 전과목에 걸쳐 우수한 강사 라인업을 자랑하고 있어 이번에 출시된 ‘교수님 프리패스’가 수험생들의 학습에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메가CST 관계자는 예상하고 있다.

프리패스 수강 강좌는 내년 1월부터 개설되는 2차 대비 전 강좌에 해당된다. 특히, 14만원이라는 비교적 저렴한 수강료로 시험일까지 무한 수강할 수 있어 이제 막 시험을 준비하려는 수험생들의 경제적인 부담도 많이 줄어들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경찰영어 김한나 강사, 한국사 김찬호 강사, 형법 김재윤 강사 등 메가CST 전체 강사진이 참여하고 있으며 ‘파이널 프리패스’와 마찬가지로 내년 1월 7일(화)까지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수험생들에게 1만원 추가 할인 및 2014 메가CST 주간완전학습플래너를 제공한다.

차동경 메가CST 노량진캠퍼스 원장은 “이전과 비교했을 때 더 많은 강사들의 강좌를 선택할 수 있다는 점에서 수험생들의 선택의 폭은 훨씬 넓어졌다”며 “메가CST 프리패스가 2014년 경찰시험의 처음과 마무리 학습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메가CST 프리패스는 내년 1월 23일(목)까지 한시적으로 판매되며 자세한 사항은 메가CST 홈페이지(www.megacst.com)를 참고하거나 1644-8806로 문의하면 된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