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립니다]LEET 온라인 모의고사 실시
상태바
[알립니다]LEET 온라인 모의고사 실시
  • 법률저널
  • 승인 2009.07.31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법률저널 주최, 27일부터 8월 15일까지

 

제2회 법학적성시험(LEET)을 한 달여 앞두고 법률저널이 LEET 온라인 모의고사를 27일부터 8월 15일까지 본지 홈페이지(http://ls.lec.co.kr)를 통해 실시한다.

 

제1회 LEET에서 95% 이상을 적중시킨 교육법인 (주)리트맥스(www.leetmax.com) 소속 출제진들이 참여하는 이번 모의고사는 총 5회분(언어이해, 추리논증, 논술 전 영역)으로 치러진다.


모의고사는 본지 홈페이지에서 모의고사를 다운로드한 후 언어이해와 추리논증은 답안을 작성한 후 답안지 홈페이지에 업로드하고, 논술은 원고지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신상을 명시한 후 제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후 문제 해설지와 개인별 성적 평가 분석은 개별 이메일로 전송되며, 성적 분석시 제1회 LEET 성적과 로스쿨별 성적분포관계를 고려하여 수험생별 모의성적과 로스쿨 지원 기준선이 제공된다.


특히 논술첨삭을 희망하는 수험생은 별도의 비용으로 출제 교수진들과 우편 통신이 이뤄지고 대면첨삭의 경우 개인별로 일정을 정해 리트맥스 교육센터에서 출제진들과 진행된다.


참여 응시생들에게는 시험직전 무료특강의 기회가 2회 부여된다.


법률저널이 주최하는 이번 모의고사는 지리적 원거리, 직장생활 등 여러 사정으로 일반 학원 등에서 실시하는 오프라인 전국 모의고사를 실시할 수 없어 실력을 객관적으로 검정할 수 없는 로스쿨 지망생들에게 특히 유익할 것으로 보인다.


모의고사와 관련된 문의는 리트맥스 로스쿨 연구소(02-2297-1338) 또는 법률저널(02-874-1144)로 하면된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