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 로스쿨 전문학원 등장
상태바
신촌, 로스쿨 전문학원 등장
  • 법률저널
  • 승인 2008.12.19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모법률교육, 30일 신촌에 상륙


대학 밀집 지역인 신촌에 로스쿨 전문학원이 들어선다. 19일 (주)네모법률교육의 관계자는 오는 30일 신촌에서 로스쿨 및 변호사시험전문학원을 개원할 예정이라 밝혔다.


법학 학습은 대표이사 박승수 변호사를 비롯하여 실무를 겸비한 변호사로 사법시험 최고의 강사들로 구성됐다.
LEET 학습은 논리의 기본에서부터 이미 검증된 전문 강사진과 우수한 커리큘럼으로 수험생들에게 합격의 길을 제시할 예정이다.

 


개원기념으로 법학입문특강을 시작으로 기본사례정리 및 Legal Writing, 추리논증에 대한 무료특강 등을 실시하며, 법학선행학습(민사법,형사법,공법)과 LEET 기본강의 할인 이벤트도 주어진다.


대표이사 박승수 변호사는 “로스쿨 입학에서부터 학사관리 및 변호사시험까지 종합적인 법조인 양성에 필요한 최상의 컨텐츠를 제공할 것”이라면서 “수험생의 입장에서 운영하는 학원을 만들기 위하여 끊임없이 노력해 나가겠다”고 인사말을 건넸다.


네모법률교육은 로스쿨법안 통과 후 바로 학원서비스를 하지 않고 일정기간 동안 로스쿨 기본서, 일본 기출문제 해설집, 면접메뉴얼 , 문제DB구축 등 심도있고 폭 넓은 컨텐츠를 준비해 왔다.


또 법학 기초이론 기본강의와 전담 튜터(사법연수원 유예생)의 맞춤식 학사관리, 그간에 축적된 사법시험 수험 DB, 사법연수원 및 일본 신사법시험 분석을 통한 문제DB 등 변호사시험 합격을 위한 강력한 컨텐츠 구축에 힘써 왔다.

이성진 기자 desk@lec.co.kr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