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답 발표후, 로스쿨 모의지원 서비스
상태바
가정답 발표후, 로스쿨 모의지원 서비스
  • 법률저널
  • 승인 2008.08.28 2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신의 성적이 전국에서 어느 위치에 있는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내가 지원 가능한 로스쿨이 어딘지 궁금하시죠? 지금 법률저널로스쿨(www.lec.co.kr)에서 확인하십시오.


사법시험 등 각종 국가고시에서 정확한 합격예측으로 명성을 쌓아 온 법률저널이 그 노하우를 바탕으로 또 하나의 예측시스템 '2009학년도 로스쿨 한눈에 보기'를 무료로 서비스합니다. 이번 모의지원 서비스는 daum 카페 '로사모'(cafe.daum.net/lawschoolstudy)와 함께 합니다.


모의지원 서비스는 24일 법학적성시험(LEET)이 끝난 즉시 법률저널 또는 법률저널로스쿨 홈페이지에 접속해 자신의 LEET 가채점 결과, 학점(GPA), 영어성적, 봉사활동 등 기초적인 자료를 입력하면 각 영역별 성적분포와 자신의 위치, 배치표를 통한 각 로스쿨의 지원가능점수 및 추정 합격선도 가늠해 봅니다. 또한 각 로스쿨의 지원현황을 실시간으로 제공합니다.


자신이 모의지원한 로스쿨 이외에 다른 대학에 대해서도 자유롭게 합격예측 결과를 확인해 보고 자신에게 맞는 대학을 찾아볼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배치표는 각 로스쿨별로 단순 백분위/표준점수 합산 점수로 제공되며, 지원가능 예상점수는 각 로스쿨별 입시 반영 방법을 고려한 총점으로 제공됩니다.


합격예측은 모의지원자를 표본으로 분석되므로 참여자의 데이터 정확성과 집단의 크기에 따라 신뢰도가 달라집니다. 또한 일부 모의지원자가 적은 모집단위는 예측이 불가합니다. 따라서 수험생들의 적극적인 협조가 필수적입니다.


또한 이번 모의지원에 참여하는 로스쿨 준비생에게는 법률저널로스쿨을 구독 신청을 할 경우 구독료 50%를 할인해 드립니다.


로스쿨 지원을 앞둔 수험생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