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레카로스쿨연구소, 무크지 '유레카로스쿨' 발간
상태바
유레카로스쿨연구소, 무크지 '유레카로스쿨' 발간
  • 법률저널
  • 승인 2008.05.30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학사, LEET용 교재발간

유레카로스쿨연구소(소장 박홍순)는 로스쿨 실전 대비용 본격 학습 무크지인 ‘유레카로스쿨’ 1호(vol.1)를 최근 발간했다.


‘유레카로스쿨’은 올 8월 실시되는 제1회 법학적성시험에 대비해 ‘영역별 준비전략 총정리’와 ‘2009년 예비시험 심층분석’, ‘유레카로스쿨 영역별 예상문제’, ‘로스쿨 전형분석과 입시전략’ 등 남은 기간 동안 준비상황을 재점검하고 실전감각을 끌어올릴 수 있는 핵심 콘텐츠들을 수록하고 있다.


 특히 유레카논술연구소에서 심혈을 기울여 만든 '유레카로스쿨 영역별 예상문제'는 수험생들이 직접 풀어볼 수 있는 문제가 많이 부족한 상황에서 실전훈련에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2009 예비시험 심층분석'은 시중에 난무하는 오류투성이의 빈약한 해설들과 달리 엄밀한 분석과 철저한 해제를 제공함으로써 수험생들이 기본기를 탄탄히 할 수 있도록 해준다. 오랫동안 대학입시를 통해 쌓아온 입시논술의 노하우를 집적해 수험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논술 분야를 명쾌하게 풀어낸 것도 강점이다.


유레카논술연구소는 로스쿨 입시 일정에 맞추어 부정기적으로 ‘유레카로스쿨’ 신간을 계속 발간할 예정이며, 가격은 권당 1만6천원이다.


한편, 교육업체 진학사(www.jinhak.com)에서는 올해 첫 시행되는 LEET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언어이해편과 추리논증편 교재를 26일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기존에 나와있는 다른 교재와는 달리 LEET 시험에 나올 수 있는 여러 대표유형을 표본화한 교재이다.


실전에서의 문제 해결력을 높여 줄 수 있는 표본 문제들과 문제를 푸는데 필요한 배경지식과 기법들을 함께 개발하여 제공하고 있다. 진학사 기획조정실 황성환 실장은 “국내외 최고 연구진에 의해 100% 신규, 자체 개발한 교재이기 때문에 LEET시험 실전대비에 충분한 훈련을 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 이아름 기자 desk@lec.co.kr 

☞ 무단 전재 엄금 - 출처를 반드시 밝혀 주시길 바랍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