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급 PSAT 마무리 한 달은 법률저널 ‘합격캠프’에서
상태바
5급 PSAT 마무리 한 달은 법률저널 ‘합격캠프’에서
  • 이상연 기자
  • 승인 2024.01.26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지막 제3기 2.5.∼3.4.…실전 능력 및 감각 극대화

[법률저널=이상연 기자] 2024년 5급 공채 및 외교관후보자 선발시험의 제1차 시험이 3월 2일에 다가오면서, 수험생들에게 있어 이제 남은 한 달의 준비 기간은 결코 가볍게 볼 수 없는 중요한 시간이다.

이 시기는 실전에서의 문제 해결 능력과 시험에 대한 체계적인 접근 방법을 다지는 데 필수적인 단계다. 그렇기에 마지막 한 달 동안의 준비 전략은 수험생의 최종 성적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러한 중요한 시기에 법률저널이 제공하는 ‘PSAT 합격캠프’는 수험생들에게 최적화된 학습 환경과 전략을 제공한다. 법률저널 합격캠프는 PSAT의 각 영역별 맞춤형 문제 풀이와 실전과 같은 모의고사를 통해 수험생들이 실전에 강해질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한, 개별적인 학습 계획과 문제 해결 능력을 키우는 데 중점을 두어, 각 수험생의 약점을 보완하고 강점을 극대화하는 데 도움을 주도록 했다.

특히, 법률저널 ‘PSAT 합격캠프’는 최신 시험 경향을 완벽히 분석하여 수험생들에게 가장 적합한 학습 자료와 전략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수험생들은 시험에 필요한 핵심 능력을 체계적으로 다질 수 있으며, 실전에서의 빠른 사고와 정확한 판단력을 기를 수 있다.

마지막 한 달은 당락을 결정짓는 중요한 시기이며, 법률저널 ‘PSAT 합격캠프’는 이러한 시기에 수험생들이 자신의 최대한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2월 5일부터 시험 전까지 약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제3기 합격캠프는 본시험을 앞두고 마지막 단계의 준비를 완성하는 데 주력하며, 참가자들의 PSAT 문제 풀이 능력을 최고조로 끌어올릴 계획이다.

따라서 제3기 합격캠프 참가자들에게는 실전 모의고사가 제공되며, 이는 매주 월요일, 수요일, 토요일에 실시된다.

‘PSAT 합격캠프’의 주요 강점 중 하나는 방대한 양의 다양한 문제를 제공하는 점이다. 매일 제공되는 유형별 및 과목별 취약 문제를 포함해 수요 모의고사와 토요 전국모의고사 등을 통해 수험생들은 광범위한 문제를 경험하며 실전 같은 능력을 키울 수 있다.

한 달 동안 제공되는 총 2,000문항은 50세트의 문제집에 해당하는 양이다. 이는 금전적 가치로 환산하면 상당한 금액에 이르지만, 캠프 참가자들은 이 모든 자료를 무료로 이용할 특별한 기회를 얻게 된다. 이러한 문제를 통해 수험생들은 효과적이고 체계적인 시험 준비를 할 수 있게 된다.

참가자들은 콘텐츠의 질뿐만 아니라, 시설에 대해서도 높은 만족감을 표현하고 있다. 비록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시설은 아니지만, 내부의 청결함과 공부에 집중할 수 있는 조용하고 분위기는 학습의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이러한 환경은 참가자들이 목표에 더욱 집중하고, PSAT 준비에 있어 더욱 효과적인 결과를 낳도록 돕고 있다.

내달 5일부터 시작되는 제3기 ‘PSAT 합격캠프’에 참여하고자 하는 수험생들은 온라인 접수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