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저널 제2기 ‘PSAT 합격 캠프’ 2일 오리엔테이션
상태바
법률저널 제2기 ‘PSAT 합격 캠프’ 2일 오리엔테이션
  • 이상연 기자
  • 승인 2024.01.01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형별·과목별 취약 문제 등 2천 문항 제공
범접할 수 없는 많은 양으로 실전능력 키워

[법률저널=이상연 기자] 법률저널이 주관하는 ‘PSAT 합격 캠프’는 2024년 5급 공채, 외교관 후보자 시험 그리고 지역인재 7급 수습직원 선발 시험 준비를 위한 혁신적인 합격 전략을 제공한다. 이 프로그램은 수험생들에게 PSAT 기본 지식을 철저히 익힐 기회를 제공하며, 이를 통해 시험 준비의 효율성을 크게 향상하는 데 초점을 두고 있다.

‘PSAT 합격 캠프’의 주요 강점 중 하나는 방대한 양의 다양한 문제를 제공하는 것이다. 매일 제공되는 유형별 및 과목별 취약 문제를 포함해 수요 모의고사와 토요 전국모의고사 등을 통해 수험생들은 광범위한 문제를 경험하며 실전 같은 능력을 키울 수 있다.

한 달 동안 제공되는 총 2,000문항은 50세트의 방대한 문제집에 해당하는 양이다. 이는 금전적 가치로 환산하면 상당한 금액에 이르지만, 캠프 참가자들은 이 모든 자료를 무료로 이용할 특별한 기회를 얻게 된다. 이러한 문제를 통해 수험생들은 효과적이고 체계적인 시험 준비를 할 수 있게 된다.

참가자들은 콘텐츠의 질뿐만 아니라, 시설에 대해서도 높은 만족감을 표현하고 있다. 비록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시설은 아니지만, 내부의 청결함과 공부에 집중할 수 있는 조용하고 분위기는 학습의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이러한 환경은 참가자들이 목표에 더욱 집중하고, PSAT 준비에 있어 더욱 효과적인 결과를 낳도록 돕고 있다.

지난 12월에 마무리된 제1기 PSAT 합격 캠프에 이어 새해 2일부터는 제2기 합격 캠프가 시작된다. 캠프의 첫날인 2일 오전 11시 30분에는 토마화실(유니콘 캠프 2층)에서 신규 참여자를 위한 오리엔테이션을 개최하며, 이를 시작으로 제2기 캠프의 본격적인 활동이 시작된다. 이번 오리엔테이션에서는 캠프의 전반적인 구성과 목표, 참가자들이 기대할 수 있는 학습 자원 및 활동에 대한 소개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이 자리를 통해 캠프의 일정, 프로그램 내용, 그리고 다양한 학습 기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이번 제2기 캠프 ‘PSAT 실력 완성’ 단계로, 수험생들이 이미 습득한 기본 지식을 바탕으로 더욱 심화한 학습을 진행한다. 이 단계에서는 고난도 문제 해결, 시간 관리, 정확성 향상 등에 중점을 두고, 실제 시험과 유사한 조건에서 연습함으로써 수험생들의 실력을 한 단계 끌어올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마지막 제3기 캠프는 본시험을 한 달 앞두고 진행되며, ‘PSAT 감각 극대화’ 과정에서는 시험 직전의 마무리 작업에 집중한다. 이 기간에는 실전 같은 모의시험, 스트레스 관리, 시험 전략 수립 등을 통해 수험생들이 시험장에서 최상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준비시킨다. 이 단계에서는 각 수험생의 약점을 파악하고 개선하는 데 중점을 두어, 실제 시험에서 최고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지원한다.

제2기 ‘PSAT 합격 캠프’에 참여하고자 하는 수험생들은 온라인 접수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참가 희망자들은 제2기 혹은 제3기 중 선택하여 신청할 수 있으며, 더욱 체계적인 준비를 원하는 경우 제2기와 제3기를 연속적으로 신청하는 것도 가능하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