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로스쿨 ‘PK장학금’ 수여식 개최
상태바
부산대 로스쿨 ‘PK장학금’ 수여식 개최
  • 이성진 기자
  • 승인 2023.10.18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원장 윤석찬)은 지난 16일 교내 법학관 학봉홀에서 ‘2023학년도 1학기 성적최우수자 PK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했다.

「PK장학금」은 ‘법무법인 PK’의 변준석 대표변호사가 국가 거점 국립대인 부산대의 법학전문대학원에서 우수하고 사회에 모범이 되는 예비 변호사를 많이 배출해 주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발전기금 1억 원을 출연 약정한 데 따른 것이다.

2023학년도 1학기 성적최우수자 「PK장학금」은 평점평균 4.30(만점)을 취득한 2학년 윤지운, 1학년 김준현 학생에게 각각 250만원씩 총 500만원이 전달됐다.
 

부산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
부산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

이날 수여식에는 부산대 법학전문대학원 윤석찬 원장을 비롯해 ‘법무법인 PK’ 변준석 대표변호사, 임태량 수석변호사 등 10여 명이 참석했다.

부산대 로스쿨은 성적 최우수 재학생에게 「PK장학금」을 수여함으로써 재학생들의 학업성취에 대한 동기를 부여하고 학습 분위기를 한층 북돋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법무법인 PK는 부산, 울산, 경남을 대표하는 로펌으로, 지역에서 발생하는 형사, 해양, 중대재해 등 산업안전과 선거, 환경, 건축, 민사, 지적재산권, 인허가처분, 소청 등의 분야를 특화해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중대재해처벌법 적용대상 사업장 및 공공기관에 자문과 강의를 제공하고, 소송대응을 하며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