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변리사회,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기원 아이디어 오디션
상태바
대한변리사회,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기원 아이디어 오디션
  • 안혜성 기자
  • 승인 2023.07.20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학·대학원생 누구나 참여 가능…총상금 3500만 원 수여

[법률저널=안혜성 기자] 부산세계박람회(EXPO의 유치를 위해 대한변리사회가 아이디어 오디션을 개최한다.

대한변리사회(회장 홍장원)는 오는 9월 8일 부산 시그니엘 호텔에서 ‘For 2030 부산세계박람회, 대학(원)생 아이디어 오디션’을 개최하기로 하고 이달 20일부터 8월 20일까지 참가 신청을 받는다.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위해 열리는 이번 아이디어 오디션은 부산세계박람회 행사와 관련된 시설물의 설치나 편의시설 등 행사에 도움이 되는 창의적 아이디어를 대상으로 하며 대학생 또는 대학원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자료: 대한변리사회
자료: 대한변리사회

신청작들은 서류 및 심사를 거쳐 본선에 오를 최종 10개 팀이 선발되며 시상식 당일 현장 오디션을 통해 최종 수상작이 가려질 예정이다.

대상에게는 상장과 상금 1천만 원이 수여되며 최우수상 5백만 원, 우수상 2백만 원, 장려상 1백만 원 등 입상작에 총 3천 5백만 원 규모의 상금이 주어질 예정이다. 대상 수상작의 경우 특허 출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홍장원 대한변리사회 회장은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우리 학생들의 기발한 아이디어와 뜨거운 열정이 부산세계박람회의 성공적 유치로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아이디어 오디션의 참가 신청 등 자세한 사항은 대한변리사회 지식재산혁신실(02-3486-3433)로 문의하면 된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