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즈 등 신문뉴스 강의로 영어실력을 높이다
상태바
타임즈 등 신문뉴스 강의로 영어실력을 높이다
  • 이성진
  • 승인 2021.01.29 1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법률저널=이성진 기자] 뉴욕 타임즈 등 영어 뉴스로 접하는 실전 영어학습 강의가 개설됐다.

종합학습 교육사이트 ‘1타에듀’(1taedu.com)가 해외매체를 이용한 중/고급 영어독해 강의인「1타에듀 타임즈」를 오픈했다.

왕초보 영어 학습자나 지텔프 등 강좌를 들은 후 영어실력을 유지하거나 향상하는데 매우 유용하다는 결론이다.

「1타에듀 타임즈」는 성인 취업시장에서 영어 강사로 널리 알려진 이현아 선생이 특별 기획해 만든 강의다. CNN, BBC, The Economist와 같은 해외매체를 그대로 이용하여 정확한 독해뿐 아니라 문맥 속에 쓰인 어휘, 문화에 대한 설명도 곁들여 진행한다.
 

이현아 강사는 “하나의 언어를 배우는데 문화나 그들의 정서를 이해하지 않고서는 언어를 학습하는데 한계가 있다”면서 “따라서 그들의 일상에서 일어나고 있는 문화, 정치, 경제 이야기를 핵심적으로 다룬다”며 기획취지를 밝혔다.

「1타에듀 타임즈」는 영어 실력과 상관없이, 연령 상관없이 누구나 수강할 수 있다. 시즌별로 진행되는 강의지만, 영어학습 도구로 기사를 활용하는 것이므로 시즌 2 → 시즌 3 → 시즌 1 등 중간진입 어디로든 가능하다.
 

이 강사는 “영어 왕초보들은 처음에 다소 어렵다고 느껴질 수도 있다”면서도 “그러나 계속 접하다보면 자연스럽게 원서 느낌 그대로 받아들이는 걸 스스로 느끼게 될 것”이라고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현재 ‘1타에듀’ 사이트에서 샘플 강의를 공개하는 강의 오픈 행사가 진행 중이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