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 군무원시험 전문 사이트 ‘메가군무원’ 런칭
상태바
메가스터디교육, 군무원시험 전문 사이트 ‘메가군무원’ 런칭
  • 이성진
  • 승인 2020.10.21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스터디교육(주)이 군무원시험 전문 브랜드 ‘메가군무원’을 새롭게 런칭, 군무원시험 전용 온라인 컨텐츠를 본격적으로 서비스하기 시작했다고 21일 밝혔다.

이처럼 메가스터디교육은 9급/7급/소방 공무원시험 인강 사이트 ‘메가공무원’, ‘메가소방’에 이어, 군무원시험 전문 사이트 ‘메가군무원’을 오픈함으로써 공무원 수험시장에서의 영향력이 더욱 확대될 전망이다.

군무원시험은 9급, 소방, 경찰 등 다른 공무원시험들과 달리 응시과목 수, 출제경향, 난이도 등이 다르다. 때문에 메가군무원은 군무원시험 맟춤 컨텐츠를 제공, 수험생들의 시행착오 없는 합격 전략을 제시하는데 주력한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메가군무원은 모든 군무원 전문 강좌를 1년 동안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0원 군무원 메가패스’를 출시, 군무원 국어, 행정법, 행정학 등 필기시험 과목뿐만 아니라 공인영어, 한국사능력검정시험까지 동시에 준비할 수 있게 됐다. 최종 합격 시에는 수강료 100% 환급 혜택도 제공된다.

메가군무원 런칭을 기념한 프로모션도 다채롭게 진행된다. 오는 11월 7일(토) 오후 2시 노량진 난공공무원학원에서 ‘2021 군무원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 그동안 비공개로 잘 알려지지 않았던 주요 군무원 수험정보를 비롯해 시행착오를 줄일 수 있는 수험/학습전략 등을 공개한다.

또, 다음 달 10일(화)까지 ‘신규회원 가입 이벤트’를 진행, 이 기간 동안 메가군무원 사이트에 회원으로 가입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 축하 메시지를 남기거나,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애플워치, 백화점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메가군무원 런칭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사이트(army.megagong.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