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정공, 계리직공무원 초시수험생 이벤트 진행
상태바
우정공, 계리직공무원 초시수험생 이벤트 진행
  • 이성진
  • 승인 2020.05.19 1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카페 ‘우정공’(우정청 계리직공무원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계리직 수험생들의 학업을 위한 각종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멘토들을 주축으로 진행 중인 30일 완성 프로젝트는 한국사, 기초영어, 상용한자 과목에 대해 짧지만 포인트를 알 수 있는 학습 콘텐츠를 30일 분량에 맞춰 제공하는 이벤트다.

온라인 스터디는 30일 동안 오늘의 목표, 공부량 등을 참여자가 직접 인증을 하는 방식으로 운영하며, 30일 모두 인증을 하는 회원 중 추첨을 통해 배스킨라빈스 30,000원 교환권, 1주 인증 시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Tall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온라인 스터디 1기 활동은 지난 4월 27일부터 시작해 이달 26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5월 29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또 교재 증정 이벤트로 주간 우수 활동 회원을 2명 선정해 계리직 주요 과목 교재 각 1권을 증정한다. 교재 증정 이벤트는 지난 12일 시작해 6월 7일까지 총 4번에 걸쳐 진행하며 당첨자 발표는 매주 월요일이다. 교재는 우정공과 제휴를 맺은 공무원 교육 전문기업 (주)지안에듀(대표 박태순)에서 제공한다.

우정공은 기존의 자료들을 재편집한 학습 자료가 아닌, 과목별 전문 멘토가 제공하는 양질의 수험 자료를 제공하면서 온라인 스터디 운영 하는 등 실질적인 학습을 지원하는 ‘공부하는 수험 카페’로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우정공 관계자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한 지원으로 수험생들이 즐겁게 학습할 수 있도록 노력 할 것”이라며 “현직자들과의 교류를 통한 고급 정보 및 자료를 제공해 계리직 수험생들이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최대한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우정공에서 확인할 수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