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차다이어트 성공하려면 황후의보이차다이어트로 도움
상태바
보이차다이어트 성공하려면 황후의보이차다이어트로 도움
  • 김민숙 기자
  • 승인 2018.04.06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 동안 마음껏 먹은 고칼로리 음식으로 체중이 늘어났다면 이제 몸매관리를 시작할 때다. 다이어트가 작심삼일로 끝나기 일쑤인 사람들이라면 황후의 보이차 다이어트로 다이어트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황후의 보이차 다이어트의 주요 성분인 보이차 추출물은 보이차에서 추출한 식물성 자연원료로 지방을 분해하고 축적시키는 리파아제를 억제해 지방을 그대로 체외로 배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보이차추출물은 인체적용시험에서 과체중인 성인남녀 36명을 대상으로 12주간 매일 보이차 추출물 1g을 섭취한 결과 허리둘레와 복부 내장 지방의 면적, 체중, BMI(체질량 지수)가 섭취 전 대비 감소한 것을 확인했다.

또한, 고콜레스테롤혈증경계에 있는 성인 21명을 대상으로 보이차 추출물 1g을 4개월 동안 매일 섭취한 결과 콜레스테롤 수치, LDL 콜레스테롤 수치가 감소한 것을 확인했다.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 및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황후의 보이차 다이어트는 보이차 추출물을 압축 과정을 거쳐 정제(알약) 형태로 만들었으며 하루 1번 2알을 섭취하면 된다.

한편, 황후의 보이차 다이어트는 홈쇼핑 및 온라인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오는 4월 7일(토) 오후 8시 25분에 현대홈쇼핑에서 만날 수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