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엘이씨에듀넷과 (주)아이빌소프트
상태바
(주)엘이씨에듀넷과 (주)아이빌소프트
  • 법률저널
  • 승인 2001.10.04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상교육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제휴 체결

 

  지난 3일 (주)엘이씨에듀넷(대표 김채환)이 운영하는 동화상고시교육방송 엘이씨아카데미(www.lec-academy.com)는 (주)아이빌소프트(대표 진교문)의 교육전문싸이트인 온스터디(www.onstudy.com)와 공동으로 고시 및 자격시험의 동화상 강의서비스를 제공하기로 양사가 공식 합의하였다.

  솔루션 개발업체인 (주)아이빌소프트가 직접 운영하는 온스터디는 특정 이용자층을 겨냥한 서비스 전문화로 인터넷 종합교육업체 중 최선두로 각광받고 있다.

  양사의 업무제휴로 인해 앞으로는 사법고시를 비롯한 고시, 7·9급 공무원시험, 법무사, 전자상거래사 등 각종 자격시험 관련 동화상강좌를 엘이씨아카데미나 온스터디에서도 시청하게 되었다. 그 동안 시간적·장소적 제약을 받았던 직장인, 지방수험생, 대학재학생들은 이제 더 이상 신림동, 노량진 등의 고시촌으로 오지 않아도 편한 시간대에 장소적 제한없이 실강의와 동등한 양질의 수험강의를 저렴하게 인터넷에서 볼 수 있게 되었다.

  양사의 합의에 따라  11월부터 헌법, 민법, 형법 등 기본 삼법을 비롯한 약 40여 동화상 강좌와 수험가 최고의 인기 영어강좌인 코아토플을 온스터디에서도 수강할 수 있게 되었고,    이밖에도 양사는 수험생들의 편의와 양질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모의고사, 특강 등의 최고의 서비스를 수시로 제공하기로 공식 합의하였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