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언론사 공채 합격전략 무료 설명회 개최
상태바
방송언론사 공채 합격전략 무료 설명회 개최
  • 이성진 기자
  • 승인 2017.05.12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토아카데미, 27일 설명회 및 가이드 제시

방송언론사 공채는 다른 취업 준비와 달리 부족한 정보와 어려운 필기시험으로 언론고시라고 불리기도 한다.

이에 오랜 시간동안 언론고시를 준비하는 학생들과 함께 해온 뮤토아카데미가 오는 27일(토) 오후 2시부터 ‘2017 방송언론사 공채를 위한 무료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방송언론사 취업에 관심이 있는 준비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 할 수 있다. 방송언론사 준비 설명회에서는 kbs, sbs, mbc 등 각 방송언론사 공채방식과 자기소개서와 필기시험 노하우 등 시행착오 없는 준비방법을 안내한다.

뮤토아카데미 관계자는 “방송언론사 준비 설명회는 기존의 설명회와는 달리 각 방송언론사 별 공채방식에 맞춘 준비방법을 안내하고 준비생에게 막연한 논술과 작문 등 방송언론사 글쓰기 준비 방향을 안내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방송언론사 공채는 글쓰기를 중심으로 종합적 사고를 테스트 하는 방향으로 진행되는데 이러한 글쓰기 및 종합적 사고는 짧은 기간 안에 완성되는 것이 아니므로 이에 대비한 전략적 준비방법을 찾아야 한다”고 조언했다.

특히 이번 설명회는 방송언론사 글쓰기에 대한 불안감을 없애기 위해 직군별 작문 유형과 쓰는 방법등을 뮤토 아카데미 강사가 직접 진행 할 예정이다. 설명회 종료 후, 1대 1 컨설팅을 통해 개인별 실력과 상황에 맞는 구체적인 준비전략도 알아 볼 수 있다.

관계자는 “방송언론사 취업은 첫 단추를 잘 끼우면 수험기간을 줄일 수 있지만 그 반대의 경우에는 상당 기간 고생을 할 수 밖에 없으므로 이번 설명회에서 자신에게 맞는 준비방법을 꼭 알아가기를 희망한다”고 덧붙였다.

설명회 1부에서는 언론고시를 준비하는 기본적 마인드와 언론사 시험 가이드를, 2부에서는 각 방송사별 직군별 합격 준비방법에 대해 설명한다. 이어 3부에서는 1대 1 컨설팅을 통해 현재 부족한 부분을 명쾌하게 진단한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5월~6월 강의 등록 시, 50%할인외에 추가 5%할인 혜택 △KBS 한국어능력시험 대비 핵심 요약집을 제공한다

뮤토아카데미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자신이 부족한 부분이 어디이고 이를 보충할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인지 알아보면, 방송언론사 공채를 준비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며 “신청만 하면 참여가 가능한 무료 강의와 오픈 강의도 준비되어 있어 뮤토 아카데미의 강의를 먼저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들을 제공하고 있어 유익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설명회와 무료 강의에 관련된 내용은 뮤토아카데미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